달샤벳, 아프리카TV 대표 BJ들과 함께 ‘먹방’에서 ‘운동’까지 다양한 대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7 11: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곡 '조커(JOKER)'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지난 15일 새 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발표하고 '아프리카TV 달샤벳UP 팬미팅'을 시작으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달샤벳은 6일 동안 매일 밤 11시 아프리카TV 대표 BJ들과 함께 멤버별 개인 방송을 진행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솔직하고 재미있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멤버 지율은 지난 16일 BJ소프와 '엉뚱 레시피'를 통해 요리 대결을 펼쳐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특히 작업실에서 실시간 방송을 보고 있던 멤버 수빈이 요리 대결을 하는 곳까지 달려와 깜짝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영은 17일 밤 11시 먹방 여신 BJ왕쥬, 요리왕 BJ비룡과 함께 '실시간 먹방 드라마'를 통해 먹방의 진수를 선보이며, 달샤벳의 역대급 직캠 여신 우희는 18일 BJ춤추는곰돌과 함께 댄스 배틀을 펼친다.

달샤벳의 패션 담당 가은은 19일 BJ서윤과 함께 '패션 결정장애'를, 막내 수빈은 20일 평소 친분이 있는 BJ아영과 <여캠 훈련소>를 통해 실전 여캠 방송에 도전하며, 마지막으로 리더 세리는 21일 BJ홍혜린과 함께 실시간 헬스 방송 <달밤의 체조>를 통해 운동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달샤벳 멤버들의 실시간 인터넷 방송은 ‘달샤벳UP 생중계 공식채널(http://afreeca.com/dalshabetup)’을 통해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