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그룹사 공채 소식 이어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7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인크루트]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기업들의 상반기 공채가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다. 큰 규모와 복지혜택을 자랑하는 30대 그룹의 공채도 이어지고 있다.

LS엠트론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은 전자부품, 자동차부품, 트랙터, 사출 부문을, 신입은 구매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구매의 경우 원산지 관리사 등 무역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접수는 오는 20일 자정까지며, 토익 700점 이상 지원 가능하다.

KT가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마케팅, 네트워크, 보안, 전원, 달인채용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영업마케팅을 제외한 4개 분야는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20일 오후 6시까지다.

LG디스플레이는 R&D, Sales/Marketing, HR, 경영지원/총무, 품질, 구매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LG그룹의 올해 상반기 신입공채 기지원자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다만 오는 7월 입사 가능해야 한다. 접수 마감은 오는 21일 오후 5시다.

GS칼텍스는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산학인턴(화공 엔지니어/생산 엔지니어), 하계인턴(국내영업/운영/재무/Global 인턴)이며 기 졸업자 및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중 12월 입사 가능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접수는 30일 오후 5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