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4.18 국가직9급 공무원시험 심층 분석 및 생방송 해설강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6 17: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8일(토) 오후 2시, 홈페이지 통해 빠르고 세밀한 해설 제공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공무원 최대 규모의 채용시험인 2015년 국가직9급 필기시험이 오는 18일, 전국 17개 지자체 265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치러질 예정이다.

9 급공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공무원시험 전문학원인 ‘노량진 윌비스고시학원’이 국가직9급 공무원시험 직후 심층분석 서비스 및 주요과목 생방송 해설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가직 9급 필기시험은 2013년 선택과목 도입됨에 따라 조정점수제가 적용돼, 시험 후 채점을 하고도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어진 수험생들의 합격 컷에 대한 궁금증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윌비스는 국가직9급 시험 분석 서비스 및 생방송 온라인 해설강의를 통해 전국 약 20만 명의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시험 종료 후 가장 빠르고 세밀한 문제 해설과 함께 정확한 합격 컷, 조정점수 예측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해설강의는 18일 국가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 직후인 오후 2시부터 윌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배미진(국어), 이리라(영어), 최진우(한국사) 등 노량진의 대표적인 교수진이 출연해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에 대한 출제경향과 총평을 주제로 국어, 영어, 한국사 등 필수과목 해설을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험 당일 제공되는 윌비스의 ‘2015 국가직 시험분석 서비스’는 응시자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통계분석을 통해 시험결과를 미리 예측해보는 서비스로, 조정점수를 반영하고 수험생들의 점수를 작년 합격선과 비교해 필기시험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

윌비스고시학원 관계자는 “윌비스의 ‘2015 시험분석 서비스’는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합격 여부를 빠르고 정확하게 예측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시험 당일 입력된 2015년 실제 수험생 성적을 기준으로 문제 난이도에 따른 상위권 점수 예측, 과목별 조정점수 반영, 직렬별 경쟁률 및 합격선 변화 등을 입체적으로 분석해 수험생의 예상 합격선을 총점과 합격확률로 보여줄 예정이다.

윌비스의 2015 국가직 시험분석 서비스는 정답 및 해설 자료 다운로드는 물론, 과목별 채점을 통한 성적 확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시험결과 예측 후에는 과목별 체감난이도 설문 조사, 실시간 시험후기 등도 살펴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마련돼 있다.

한편, 윌비스의 2015 국가직 시험분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온라인 생방송 해설강의는 윌비스 홈페이지(http://pass.willbes.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시학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