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챔피언스리그 불공평 심판에 선수폭행 발생, 외신들 “카르바할 징계해야”…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5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챔피언스리그 불공평 심판에 선수폭행 발생, 외신들 “카르바할 징계해야”…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챔피언스리그 불공평 심판에 선수폭행 발생, 외신들 “카르바할 징계해야”…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질식수비의 진수를 보여줬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레알 마드리드는 15일 비센테 칼데론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체적인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가 주도했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올 시즌 7경기 무패로 레알 마드리드 킬러의 자존심을 지켰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레알 마드리드는 마드리드 더비 통산 49번째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레알 마드리드 양 팀의 경기 속도는 빨랐고 압박과 탈압박을 반복하며 찬스를 만들었다.

그러나 경기 내내 시원한 득점 장면이 나오지 않았고 그라운드 위의 폭행 문제까지 발생했다.

문제가 많았던 심판 판정은 경기의 흐름을 살려야하는 순간 흐름을 끊는 휘슬을 불었고 정작 파울을 줘야할 상황에서는 휘슬을 아꼈다.

특히 마리오 만주키치는 후반 5분 세르히오 라모스와의 경합 과정에서 라모스의 팔꿈치에 가격을 당해 주심에 항의했고 경기의 양상이 거칠어지기 시작했다.

후반 16분 만주키치와 카르바할은 문전에서 경합을 펼치다 만주키치가 손을 사용해 카르바할을 저지했고 카르바할은 만주키치의 명치를 향해 주먹으로 가격했다.

주심이 제대로 봤다면 카르바할을 퇴장을 당할 수도 있었던 장면이었지만 어떤 경고도 나오지 않았다.

경기 후 스페인 언론 ‘문도 데포르티보’는 “카르바할이 가격한 장면은 페널티킥이 선언됐어야 한다”고 보도했고고, 영국 ‘인디펜던트’도 “카르바할에게 사후 징계가 필요하다”고 보도했다.
 

[영상=NoticiasVirales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