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동걸,롯데 황재균 맞춰 빈볼로 퇴장..이종운 감독"김태균 왜 뺐냐"보복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3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 이동걸,롯데 황재균 맞춰 빈볼로 퇴장..이종운 감독"김태균 왜 뺐냐"보복 예고?[사진=한화 이동걸,롯데 황재균 맞춰 빈볼로 퇴장..이종운 감독"김태균 왜 뺐냐"보복 예고?]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한화 이글스 투수 이동걸이 롯데 자이언츠 황재균에게 몸에 맞는 공을 던져 시즌 첫 '벤치클리어링'이 발생했다. 이동걸 투수는 퇴장당했다.

12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서 올 시즌 첫 번째 벤치클리어링이 나왔다.

이날 경기에서 한화의 세 번째 투수 이동걸은 롯데가 15대 1로 크게 앞선 5회말 2사2루 상황에서 황재균과 맞섰다.

한화 이동걸 투수는 연속으로 몸쪽 공을 던지는 등 위협적인 피칭을 했고 이어 3구째 공이 롯데 황재균 선수를 맞췄다.

황재균은 즉각 마운드로 걸어갔고 이동걸도 황재균 쪽으로 다가갔다. 이어 양 팀 선수들이 뛰어나와 벤치클리어링이 이뤄졌다.

결국 주심은 이동걸의 퇴장을 명령했고, 한화 김성근 감독은 김기현을 투입했다.

한화는 6회 강타자 김태균을 김회성으로 교체했다.

이에 대해 롯데 이종운 감독은 "김태균을 왜 뺐나. 오늘 경기만 넘기면 된다는 생각인가"라며 "한화전은 앞으로 10경기나 넘게 남아있다"고 경고했다.



한화 이동걸,롯데 황재균 맞춰 빈볼로 퇴장..이종운 감독"김태균 왜 뺐냐"보복 예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