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케이티김·이진아·스파클링 걸스·에스더 김·박윤하 등 'K팝스타4' 탑8, 노래 실력만큼 마음도 천사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2 01: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옥션, ‘K팝스타4’ 탑8 친필싸인 침대 자선경매

[사진=옥션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K팝스타4'에 출연하고 있는 정승환을 비롯해 케이티김, 이진아, 스파클링 걸스, 에스더 김, 박윤하 등 탑8은 노래 실력만큼이나 마음도 천사표였다.

온라인 마켓 옥션이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의 탑10 참가자들이 합숙 숙소에서 사용한 침대를 자선 경매한다.

옥션이 에이스침대와 제휴해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9일까지 옥션 경매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선 경매 행사 수익금 전액을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다문화 가정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

자선 경매에 오르는 제품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 오른 K팝 스타 탑8 후보들이 숙소에서 직접 사용하던 침대 총 12종이다.

오는 12일 최종 결승을 앞둔 정승환과 케이티김은 물론 탑8에 오른 이진아, 스파클링 걸스, 에스더 김, 박윤하 등이 오디션 중 합숙 숙소에서 사용한 침대다. 각 침대마다 헤드 부분에 침대를 사용한 참가자 친필 싸인이 적혀있다.

경매는 총 2차례 진행되며, 1차 경매는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탑8부터 탑6이 사용한 제품을, 2차 경매는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탑5에서 탑1이 사용한 제품을 경매한다.

경매 시작가는 정상가의 약 30% 금액으로 책정됐으며, 입찰자는 1000원 이상 입찰가를 제시해 당 회차 마감시간에 최고가를 입찰한 참여자가 낙찰 받게 된다. 낙찰 제품은 27일 이후부터 낙찰자에게 배송된다.

옥션 맹지환 가구리빙팀장은 “벌써부터 많은 팬을 거느린 정승환과 케이티김의 결승이 12일로 다가오면서 방송 시청 열기가 한껏 치솟고 있다”며 “예비 스타의 땀과 눈물이 깃든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이고, 경매를 통해 소외된 이웃도 도울 수 있는 ‘착한경매’에 팬들의 많은 동참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