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부는 분양시장] SK건설, 노원구 월계동 '꿈의숲 SK VIEW' 분양…"월계동 8년 만의 신규 아파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2 12: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2층~지상 20층 총 6개동, 전용 59∙84㎡ 총 504가구 구성

  • 영축산근린공원·우이천·북서울꿈의숲 인접해 '그린 프리미엄' 기대

SK건설이 노원구 월계동에 공급하는 '꿈의숲 SK VIEW'의 투시도 [이미지=SK건설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SK건설이 월계3구역을 재건축한 '꿈의숲 SK VIEW'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노원구 월계동에 들어서는 8년 만의 신규 아파트인 꿈의숲 SK VIEW는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총 504가구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m²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꿈의숲 SK VIEW의 가장 큰 장점은 풍부한 녹지공간과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는 점이다. 아파트 인근에 우이천이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 영축산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북서울 꿈의숲과도 가까워 그린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월계동 일대 교통망 확충에 따라 편리한 교통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르면 올해 착공에 들어가는 동북선 경전철(왕십리~상계동)이 개통되면 도심 접근성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꿈의숲 SK VIEW는 특히 단지 내 보안 강화를 위해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 세대 내 모니터를 통해 방문자 통화 및 영상녹화·방범기능·CCTV 영상 확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현관 일괄소등 제어·원격 검침 시스템·실별 온도 조절기·지하주차장 내 비상벨 등을 마련해 기존 아파트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SK건설 관계자는 "꿈의숲 SK VIEW가 들어설 월계동 일대는 지난 2006년 입주한 아파트 이후 신규 공급이 전무했던 지역"이라며 "기존 주택과 아파트의 노후화로 새 아파트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크다"고 말했다.

꿈의숲 SK VIEW의 분양가는 기준층(4~10층) 기준 3.3m²당 평균 1430만원대 수준이며, 중도금(분양가의 60%)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노원구 화랑로 421(지하철 6·7호선 태릉입구역 1번 출구)에 마련됐다. 입주는 2016년 1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