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우리레오PMC, 임대 서비스 및 관리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9 14: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구범 부동산114 대표(오른쪽)와 이재권 우리레오PMC 대표가 부동산 임대서비스 및 주택임대관리 업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부동산114]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부동산114는 9일 우리레오PMC와 경기 성남시 삼평동 본사에서 '부동산 임대서비스 및 주택임대관리 업무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부동산 임대 및 임대관리 산업이 확대되고, 실거주자 중심의 소형임대주택 수요가 증가하는 등 주택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부동산 114는 우리레오PMC의 관리 매물에 대해 온라인 중개의뢰 시스템을 통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부동산 임대관리 기법에 대한 콘텐츠 개발 등 관련 분양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이구범 부동산114 대표는 "부동산 시장의 패러다임이 임대수익 등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쪽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저금리 기조와 1~2인 가구 증가와 맞물려 임대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부동산 포털 사이트와 국내 최대의 주택임대관리 전문회사가 만난 만큼 국내 주택임대관리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