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오늘은 외출운이 좋지 않은 날입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1 0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월 1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오늘은 외출운이 좋지 않은 날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4월 1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오늘은 외출운이 좋지 않은 날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지금까지 했던 일을 다시 천천히 되돌아봐도 잘못된 것이 없는 것이 이번에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그렇지만 주의하세요. 자기가 실수하지 않았다고 해도 같이 일을 진행한 타인의 실수로 인해서 큰 코 다칠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협동해야하는 일에서는 다른 어느 한 쪽이 실수를 저지르면 전체가 망가집니다. 혼자 잘해봐야 말짱 헛수고가 되는 격. 자신의 일에 여유가 있다면 다른 사람의 일도 같이 봐서 실수가 없도록 미리 대비해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오늘은 외출운이 좋지 않은 날입니다. 낮부터 어딘가 나가기만 하면 잦은 사고가 일어나는 것이 나가지 말라고 보이지 않는 누군가가 방해라도 하는 듯하군요. 중요한 약속이 없다면 오늘 하루는 푹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늦은 저녁의 외출은 신상에 위험을 가져올 수 있으니 오늘은 가급적이면 집에서 모처럼의 휴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지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어쩐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특히나 먼 곳이나 외국으로 여행을 떠나보고 싶어 들뜬 마음으로 계획을 짜보고 떠날 준비를 하지만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어떨까요. 긴 여행을 떠나있는 사이에 당신이 놔두고 갔던 일들이 엉망이 된다거나, 일신상에 중요한 일이 생깁니다. 그 때 대처하지 못해서 일을 엉망으로 만들게 되어 즐거워지려고 간 여행 다음에 골치아픈 업무만 잔뜩 떠맡게 되니까요. 조금 더 주변의 일을 정리하고 평온한 때 여행을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 말이 있지만, 좋은 의미에서 남기는 이름과 악명을 남기는 것은 다릅니다.
좋지 못한 일이나 낭비의 대명사로 이름이 길게 남아버릴 만한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특히나 악명은 오래가고 재산은 한순간에 사라질 수 있는 하루가 되니, 주위의 여러가지 유혹이나 옳지 않은 일에 가담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조용하게 가족들을 위해서 봉사해왔던 당신에게 가족 모두가 진정으로 감사를 느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위기에 이르러야 평소 모르던 것을 깨닫게 되는 법. 평상시에는 깨닫지 못했지만 큰 위기에 닥쳐 앞장서 일을 해결해나가는 당신의 모습을 보고 모두 평소에도 얼마나 당신의 큰 날개가 가족을 지키고 있었는지 깨달을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하루종일 바쁘지만 빛좋은 개살구 마냥 실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요란한 빈수레처럼 헛바람이 들어 이곳저곳을 다녀보지만 이득은 없을 뿐더러, 여러 사람의 말에 홀려 필요도 없는 물건을 사들이거나 딱 봐도 도움이 되지 않을 곳에 투자하게 된다거나 하는 일이 벌어지니, 지출만 늘어날 뿐. 가만히 집에서 자신을 가다듬는 것이 최선이겠지만 결국 밖으로 나가게 된다면 다른 사람의 허황된 말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받을 돈을 제 날짜에 받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져 마음이 답답합니다. 돈을 빌려줬던 사람이라면 빌려준 사람에게 당장 돈을 내놓으라고 하려고 하면 연락이 되지 않거나, 상황이 너무 곤란한 듯 보여 어떻게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계약이나 거래로 돈을 받기로 예정되어 있던 사람도 변덕스러운 상황 때문에 받아야할 돈을 제 날짜에 받을 수 없으니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갑갑한 날이 되겠지만 일단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피해라도 보지 않도록 손을 쓰는 수 밖에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별로 급한 일도 아닌데도 그 일때문에 항상 마음 한구석이 불안한 당신입니다. 그러한 조급함이 오히려 당신이 하는 일에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허둥지둥하다가 실수를 하게 된다든지 발표중에 말이 헛나온다든지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이지요. 당신은 충분히 잘 해 나가고 있으니 마음을 너무 조급하게 먹지 말고 여유롭게 일을 처리한다면 성공이라는 열매를 안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일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해도 실망할 것은 없습니다.
인생사 잘될 때가 있으면 안될때도 있는 법. 언제나 잘되기만 하는 인생이라면 그것 나름대로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 일을 원하는대로 바꾸는 것도 하나의 묘미 아닐까요. 절망하거나 지쳐서 이제 안해, 라고 포기하지 말고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해 나갈 수 있는 패기를 발휘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수입은 없고 생각치도 않은 지출이 생기니 마음이 무거운 하루가 됩니다. 들어오는 돈은 없고 나가는 돈만 있으니 이것 참 울고 싶은 심정입니다. 울적한 마음에 잠시 외출을 한다는 것이 또 필요없는 지출을 해버리고 말고 악순환의 고리, 간단하게 아르바이트라도 해서 수입을 늘리는 것은 어떨까요. 할 일이 잇다면 울적한 마음으로 외출을 해서 충동구매를 한다는 점도 줄어들지 모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삼각관계로 인해 마음 고생이 심해집니다. 우정을 택하는냐 사랑을 택하느냐. 어느 쪽을 택해도 어느 한 쪽을 상처입히는 것은 피할 수 없을 것 같고. 그렇다고 마음 딱 먹고 나쁜 녀석이 되어서 사랑을 선택하려고 하면 친구가 걸리고 오래 사귄 우정을 택하려고 하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하지만 삼각관계가 된 이상은 피할 수 없는 숙명이니, 잘 생각해서 주위 사람에게도 본인에게도 가장 상처가 적은 길을 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대학 동기, 직장 동료, 같은 모임의 회원들... 당신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인간관계에 조금은 지치는 날이 올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한 번 정도는 다른 사람들과의 만남은 다 접어두고 옛날 동네 친구들과 만남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도 잊어버리고 있었던 어린 시절의 옛 추억들을 떠올리며 함박 웃음을 짓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리운 추억의 친구들과 만나고 나면 주변의 삭막한 인간관계의 풍경도 조금은 온화해 보일지도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