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압구정백야117회’강은탁,이보희에“박하나 좋아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1 03: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압구정백야 117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압구정백야 117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일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극본 임성한, 연출 배한천 최준배) 117회에선 장화엄(강은탁 분)이 백야(박하나 분)의 친어머니인 서은하(이보희 분)을 찾아가 백야를 좋아한다고 말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장화엄은 서은하를 찾아가 “어려운 말씀 드리러 왔습니다”라며 “실은 저 야야 좋아합니다”라고 고백한다.

백야의 올케 김효경(금단비 분)은 장화엄과 백야의 사랑에 대해 남편 육선중(이주현 분)에게 “(화엄과 백야) 너무 보기 좋고 잘 어울리는데, 아가씨는 절대 불가능하다고 그러고. 무슨 방법 없을까요?”라며 장화엄과 백야를 도와주려 한다.

▲압구정백야 117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하지만 그 외 사람들의 반응은 이와 달라 화엄의 엄마 문정애(박혜숙 분)는 정삼희(이효영 분)를 불러 “야야하고 결혼이 말 돼?”라고 말했고 육선지(백옥담 분)는 “정 작가님 야야한테 관심 생기면 좋은데”라고 말했다.

즉 그 외 사람들은 장화엄과 백야의 사랑에 반대하는 입장이라 장화엄과 백야의 사랑이 이뤄지기까지는 많은 시련을 이겨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압구정백야 117회는 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