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모델 이연의 탄탄한 복근 '새삼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31 16: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뱃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사진=이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뱃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가 공개된 가운데 모델 이연의 복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연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속에는 가수 가희, 이효리, 모델 유승옥도 울고 갈 탄탄한 복근이 담겨 있다. 특히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섹시한 11자 복근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최근 미국 '헬스닷컴'은 뱃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은 열심히 하는데도 뱃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운동방식을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유산소 운동이 칼로리 소모에 효과가 있지만, 근육운동은 오랜 시간 더 많은 칼로리를 없앨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은 역기나 바벨 등의 근육운동을 한다고 해서 남성과 같은 근육이 생기지 않는다. 적당한 무게를 이용한 근육운동은 날씬하면서도 다듬어진 몸매를 갖게 한다.

또 간식으로 가공식품을 자주 먹는다면 뱃살 관리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흰 빵이나 과자, 청량음료 등의 음식들은 우리 몸에 염증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뱃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 운동 열심히 해서 이연처럼 돼야지", '뱃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 이연 복근 진짜 부럽다", "뱃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