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446세대 4월 분양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31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호반건설(회장 김상열)은 광교신도시 A6블록(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29번지)에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를 4월 중 분양한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지하 1층~지상 15층, 총 8개동 446가구(전용 84㎡ 36가구, 전용 100㎡ 410 가구)로 구성되는데, 저밀도 계획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호반건설의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교통 및 교육 환경, 생활 편의 시설, 쾌적한 자연 환경 등 4박자를 두루 갖춘 주거 여건이 뛰어난 단지다.

공사 중인 신분당선 개통(2016년 예정)되면, 광교역(가칭)이 도보 거리에 있는 역세권으로 수원역~광교역(가칭)~판교~양재~강남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를 통해 헌릉, 동탄 양방향이 진출입 가능하고, 헌릉~삼성역(대모산 터널), 헌릉~양재도로 개선,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를 이용해 인천~동수원~신갈~강릉의 광역 교통망도 장점이다. 또한 광역버스를 통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서 서울역, 강남, 판교, 사당 등 주요지점 연계 운행이 가능하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단지 앞에 광교초, 광교중학교, 홍재도서관 등 교육 여건도 양호한데, 특히 광교중학교는 지역 내 특목고 진학률이 높아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다. 자연환경도 큰 장점인데 광교산 성죽공원, 솔내공원이 가까운 친환경 주거 단지이며, 광교신도시 내 친환경 웰빙단지에 속한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전 가구 선호도 높은 판상형 구조 및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친환경 단지로 설계된다

광교신도시는 수도권 개발계획의 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분당, 용인, 수원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주거 여건이 매우 뛰어난 인기 신도시다. 또한 분당과 동탄을 잇는 경기남부권의 주거 중심의 축으로, 광역행정 및 첨단산업 입지를 통한 행정복합도시 및 자족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광교신도시에서 최근 공급된 울트라 참누리, 힐스테이트 광교 등이 100% 분양완료돼 수요층과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광교신도시 신규 공급이 마무리 단계이고, 금년 입주 예정 단지가 약 2,100여가구에 불과해 광교신도시 입성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4월 중순 분양 예정이다. 문의전화: 1566-0955
 

[광교호반베르디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