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노출만을 위한 노출 안할 것,돈 많이 준다해도 비키니촬영 거절,내몸 예술로 봐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31 01: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이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머슬마니아 선수이자 모델인 이연이 29일 방송된 KBS2TV ‘개그콘서트-라스트헬스보이’에서 초절정 건강ㆍ섹시 바디라인을 선보여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이연이 돈을 아무리 많이 준다해도 비키니 촬영은 거절했고 노출만을 위한 노출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은 30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매우 보수적인 사람이다. 일반 모델 시절에는 비키니 촬영을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돈을 아무리 많이 준다고 하셔도 거절했다. 내가 비키니 촬영에 임했을때 세상에 어떻게 비춰질 것인지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웨딩촬영이나 기업광고, 뷰티쪽으로만 전념했다. 그런데 피트니스 전문 모델이 됐고, '머슬마니아 대회 출신'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후로는 내 몸을 보여드리는 것에 당당해졌다”며 “몸으로 신체적인 건강함을 알려야하는 '의무'와 '권한'까지 얻었다고 보기 때문이다. 예술과 외설은 '한 끝차이'이고 '아 다르고 어 다른' 것 아닌가. 내 몸을 예술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연은 ‘노출과 섹시만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은 거절할 계획인가?’라는 질문에 “거절하겠다. 사실 지난해 '머슬마니아'에서 1위한 후,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러브콜이 있었다”며 “그런데 미팅을 진행해 보고 거절한 경우도 많았다. 성을 상품화하기보다 고집있게 '건강'과 '피트니스'모델 쪽에서 '전문가'라는 타이틀을 얻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노출을 안하겠다는 말은 아니다. 건강한 바디를 드러낼 수 있다”며 “하지만 노출만을 위한 노출은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연 이연 이연 이연 이연 이연 이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