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내몸 예술로 봐달라,돈 아무리 많이 준다고 해도 비키니 촬영 거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30 21: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이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머슬마니아 선수이자 모델인 이연이 29일 방송된 KBS2TV ‘개그콘서트-라스트헬스보이’에서 초절정 건강ㆍ섹시 바디라인을 선보여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이연이 내몸을 예술로 봐달라고 말했다.

이연은 30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매우 보수적인 사람이다. 일반 모델 시절에는 비키니 촬영을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돈을 아무리 많이 준다고 하셔도 거절했다. 내가 비키니 촬영에 임했을때 세상에 어떻게 비춰질 것인지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웨딩촬영이나 기업광고, 뷰티쪽으로만 전념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피트니스 전문 모델이 됐고, '머슬마니아 대회 출신'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후로는 내 몸을 보여드리는 것에 당당해졌다”며 “몸으로 신체적인 건강함을 알려야하는 '의무'와 '권한'까지 얻었다고 보기 때문이다. 예술과 외설은 '한 끝차이'이고 '아 다르고 어 다른' 것 아닌가. 내 몸을 예술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연은 “이렇게까지 큰 화제가 될 줄은 몰랐다”며 “다른 욕심이 있었거나, 작정하고 나간 것이 아니라 단지 '‘개그콘서트'가 나로 인해서 더 재밌어졌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출연에 응한 것이기 때문에 이런 큰 반응이 더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연 이연 이연 이연 이연 이연 이연 이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