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휴일 없는 4월, 슬퍼하지 말고 아쿠아플라넷 여수로 가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30 09: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4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수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인 영취산 진달래 축제가 4월 3일부터 4월 5일까지 열린다.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축제기간 동안 패키지(BIG3, BIG2-A, BIG2-B)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께 30% 할인을 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동반 3인까지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공휴일이 없어 슬픈 직장인을 위해 연차휴가를 사용해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50% 할인해주는 '특별 연차할인'이벤트를 4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할인은 패키지(BIG3, BIG2-A, BIG2-B)권을 구입하는 경우 적용되며, 연차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전재결재 및 종이결재 등)는 모바일 카메라로 촬영하거나 스크린 샷으로 제시하면 모두 적용된다.

또 식목일을 기념해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열대어를 무료로 분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암·수가 쌍을 이루면 평생을 함께 산다는 ‘엔젤피쉬’, 알을 입에 머금어 부화시키는 ‘시클리드’, 한 쌍으로 백만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해 ‘백만어’라고 불리는 ‘구피’를 무료로 분양한다.

4월 2일부터 4월 5일까지 열대어를 키울 수 있는 예쁜 어항을 준비한 후 사진으로 찍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분양하며 당첨자는 4월 6일 발표된다.  061-660-111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