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베이스볼S’, ‘베이스볼 투나잇’ ‘아이러브 베이스볼’ 제치고 시청률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30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스포츠 제공]

SBS스포츠 ‘베이스볼S’가 2015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시작된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 시청률 경쟁에서 1위를 선점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조사결과에 따르면 28일 오후 생방송된 ‘베이스볼S’는 0.744%의 시청률을 보이며 스포츠채널 3사에서 방송된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은 0.692%, KBSN스포츠 ‘아이러브 베이스볼’은 0.68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베이스볼S’는 개막 전날인 27일 프리뷰 형식으로 방송된 매거진 프로그램 중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다. 0.3%대 시청률을 기록한 ‘베이스볼S’는 0.1~0.2% 대 시청률을 보인 경쟁사 프로그램을 멀찌감치 따돌리며 시청률 경쟁에서 우위에 올랐다.

‘베이스볼S’는 6년 차 경력의 ‘베테랑’ 김민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김민아 아나운서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진행이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올 시즌 ‘베이스볼S’는 김민아 아나운서에 김세희 아나운서가 가세하며 노련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보여줄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