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 띠별 오늘의 운세] 즉석복권을 긁어볼 만한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8 13: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월 28일 띠별 오늘의 운세]


◆ 쥐띠-
누군가를 찾아가는 일은 가능한한 오전 중이 좋다. 정오가 지나면 운이 약해진다

84년생- 사랑의 갈등이나 애인을 구하려면 친구나 선배에게 부탁하면 이루어지는 운세.
72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큰 걱정할 것 없다. 계획대로 차근차근 실행만 하라.
60년생- 세상은 더불어 살 때 더 아름답다. 좋은 때일수록 아랫사람과 남을 더 배려하라.
48년생- 한자리에 있는 사람보다 없는 사람을 더 챙겨줄 것. 더 큰 덕이 되어 돌아온다.


◆ 소띠-사소한 부분에서 잘하려기보다는 큰 틀 속에서 맞춰나가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마무리가 중요하다.

85년생 -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구하는 운세로 과감한 교체나 변혁이 필요한 때.
73년생 - 자기능력이나 처신을 생각하지 않고 남의 탓만 하다가 비난받기 쉬운 운세.
61년생 - 여러 사람의 모임이나 단체에서 좋은 정보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때.
49년생 - 내 딸이 고와야 사위도 고르는 법. 무리한 욕심을 버리면 예상외의 행운이 따름.


◆ 호랑이띠-이동수가 있으나 불길하니 불필요한 외출은 불리하다

86년생 - 쓸데없이 외출하거나 돌아다니면 손재수와 사고가 염려되니 일찍 귀가할 것.
74년생 - 억울한 누명이나 손해를 보더라도 잠깐만 참으면 회복되는 운세니 참고할 것.
62년생 -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으니 말을 조심하고 듣는 편이 이익이다.
50년생 - 일이 잘 안 풀리면 다음 기회로 미루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할 것


◆ 토끼띠-무명생활을 청산하고 이름이 알려지는 날. 노력의 결실을 보게되니 즐거움을 여러사람에게 알리라.

87년생 - 자의반 타의반에 참가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면 예상외의 성과를 거두는 때.
75년생 - 처음이 좋아야 끝도 좋은 법이니 초지일관하는 자세를 유지해야할 운세.
63년생 - 시작이 반이라 생각하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라. 협조자가 생기는 때다.
51년생 - 뜻하지 않은 거래가 성사되니 가정과 일이 모두 편안해지는 운세.


◆ 용띠-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오는 날. 많은 이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으니 좋은 운이다.

88년생 - 조급한 마음만 자제할 수 있다면 무조건 맘대로 움직여도 좋은 운세.
76년생 - 지난날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에야 비로소 웃음꽃이 되니 기다린 보람이 있겠다.
64년생 - 금주는 역마살이 발동하니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라도 다녀와 활력을 찾을 것.
52년생 -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선물을 가져오거나 묵었던 빚을 받을 수 있는 운세.


◆ 뱀띠-작은 횡재수가 있는 운이다. 이런 날에는 즉석복권 긁어볼 만하다.

89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 신중을 기하라. 기대보다 실망이 크다.
77년생 -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말과 행동은 다르게 보이니 친구나 상사를 대할 때 조심할 것
65년생 - 기민하게 움직여야 할 때, 머물면 머무는 만큼 손해.
53년생 - 한눈 팔지 마라. 구관이 명관이니 지금 있는 사람과 환경에 만족해야 할 때.


◆ 말띠-거북이가 비록 느리다하나 꾸준한 걸음으로 먼길을 가게 되니 다그치지말고 격려해주면 좋은 일이 생긴다.

90년생 - 의욕만 앞서고 행동은 따르지 못하니 믿음을 얻기 어렵다.
78년생 - 변화를 느끼기 어려울 때이나 신중하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운.
66년생 - 들어오는 것은 더디고 나가는 것은 빠르다. 지출에 신경 쓸 때.
54년생 - 받으면 베풀어라. 취하고 가만히 있으면 화근이 될 수 있다.


◆ 양띠-거친 파도에 비바람 몰아치는 가운데 외로운 조각배의 모습이다. 머지않아 정박할 곳을 찾을 것이니 참고 견디자.

91년생 - 말 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우니 언행에 조심하여 처신해야 할 때.
79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 구설을 부르기 쉬우니 돌출 행동을 조심해야 할 때
67년생 -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때니 효율적인 계획을 세워야할 때.
55년생 - 소탐대실 하기 쉬우니 지금의 상황을 유지하는 것으로 만족하라.


◆ 원숭이띠-무례한 행동을 삼가고 예의바르게만 대한다면 행운은 나의 것이다.

92년생 - 잡된 생각이 머리에 가득하니 집중이 안되고 능률이 떨어지나 주의할 것,
80년생 - 의외의 인연이 생기나 길보다 흉이 많다. 사람 사귐에 조심 할 때
68년생 - 시작은 그럴듯한데 마무리가 잘 되지 않으니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
56년생 - 새로 만난 인연에 구설이 생기는 때나 신중히 행동하면 흉함이 덜하다.


◆ 닭띠-폭풍우를 만난 배와도 같으니 만사에 신중해야하겠다.

93년생 - 방향을 잡기도 어렵고 만사가 어렵다.
81년생 - 공연히 스타일 구기는 날이다.
69년생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방황한다.
57년생 - 내일의 계획도 좋으나 발등의 불이 급하다.


◆ 개띠-생각없이 내뱉는 말은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94년생 - 사랑이나 우정 등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나러 가라.
82년생 - 부부사이의 믿음만 있으면 도토리 한 알만 먹어도 살 수 있는 때니 화목할 것.
70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니 기다릴 것.
58년생 - 기대만큼 결과가 못 미치더라도 남을 탓하거나 화를 내지 말 것.


◆ 돼지띠-교섭과 로비에는 좋지 않은 날이니 거래가 성사되기 힘든 운세이다.

83년생 - 불같은 성격을 드러내지 마라.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너무 많은 운세이다.
71년생 - 형태는 달라도 같은 일에 참여할 운세니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은 때.
59년생 - 일이 지연되거나 결정이 미루어져 초조해지는 때이나 경거망동을 삼갈 것.
47년생 - 잘난척하거나 남의 일에 앞장서다가는 손해뿐이니 자중하는 것이 좋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