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기성용 대신 김보경이 중원 맡고 최전방 공격수 이정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7 1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이 27일 오후 8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국가대표 평가전을 치른다.

이번 평가전에선 '에이스' 기성용(스완지시티) 대신 슈틸리케호에 처음으로 승선한 김보경이 중원 사령관으로 나선다. 김보경은 한국영(카타르SC)과 짝을 이뤄 경기를 펼친다.

김보경은 지난해 소속팀과 대표팀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소속팀에서 7경기 연속 풀타임을 소화하고 2골을 뽑아내는 등 기량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

2선 공격진에는 왼쪽에 손흥민(레버쿠젠), 중앙에는 구자철(마인츠)이 서고 오른쪽에는 전북에서 대폭 향상된 기량을 과시하는 이재성이 선다. 이재정에게 이번 평가전은 A매치 데뷔전이다.

최전방 공격수에는 슈틸리케 감독이 전날 기자회견에서 공언한 대로 '신데렐라' 이정협(상주 상무)이 출전한다.

포백(4-back) 수비진은 왼쪽부터 윤석영(퀸스파크레인저스), 김기희(전북), 곽태휘(알힐랄), 정동호(울산 현대)로 꾸려졌다. 정동호는 이번이 A매치 데뷔전이다. 골키퍼는 김승규(울산)가 맡는다.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우즈벡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