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500만 다운로드 달성…1주년 기념 이벤트 연장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7 14: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지난 해 3월 출시 후 줄곧 각종 앱마켓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넷마블 모바일 RPG의 핵심 라인업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의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1주년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6성 영웅 선택권, 6성 무기 소환권, 6성 방어구 소환권 등의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1주년 기념 패키지를 1회에 한해 선물한다.

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7일차에는 전설급 4성 사황 캐릭터를 증정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500만 다운로드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세븐나이츠'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말씀 전하며 좋은 혜택 더 많은 이용자분 들에게 돌려드리고자 1주년 이벤트 연장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이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경찰 제복과 보안관 제복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긴급체포 블랙로즈'와 '서부의 집행자 빅토리아' 등 신규 코스튬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4월 2일까지 신규 코스튬을 착용한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루비 100개를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및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