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뿐인 프라다 슈즈'…롯데百 잠실점, 31일까지 프라다 매장서 주문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8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프라다 슈즈를 소유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점실점이 오는 31일까지 프라다 매장에서 주문제작(MTO:Made To Order) 프로젝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모양을 비롯해 소재·색상 등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프라다 슈즈를 주문할 수 있다.

우선, 오픈토·펌프스·샌들 등 15가지 스타일에 스웨이드·뱀피·악어가죽·타조가죽 등 9개의 소재를 선택하고, 총 87개의 색상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나만의 프라다 슈즈가 완성된다. 슈즈 밑창도 블랙·베이지·라이트블루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이니셜도 장식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이번 행사에서 슈즈를 주문하는 고객만을 위해 프라다만의 패턴이 프린트된 일곱가지 스타일의 고급 포장박스도 제작했다.

슈즈는 주문일로부터 2~3개월 가량이 소요되며,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을 시작으로 4월 9~13일까지 대구점에서도 프라다 주문제작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백화점 해외패션부문 최용현 수석바이어(Chief Buyer)는 “최근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슈즈의 스타일이나 소재,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명품 브랜드 프라다의 장인정신이 만나 만들어지는 이색적인 명품 슈즈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