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2015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7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럭키슈에뜨]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럭키슈에뜨가 26일 하얏트호텔 J.J마호니스 야외에서 2015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정원으로의 산책을 의미하는 'Diamond Promenade'를 테마로 펼쳐졌다.

각박한 일상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여유로운 산책이라는 낭만을 선사하고자 하고자 했으며, 남성적인 밀리터리룩과 펑크적인 요소로 삭막하고 차가운 룩을 연출한 가운데 바디 라인을 강조하는 실루엣과 플리츠 디테일로 럭키슈에뜨만의 낭만을 표현했다.

가장 주목할 아이템은 아우터. 다양한 아이템을 겹쳐 입는 레이어링을 덜어내고 단순한 믹스매치를 통해 아우터의 영향력을 선보였다. 브라스 버튼(금속 단추)가 돋보이는 피코트와 재킷을 시작으로, 포근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더한 퍼(fur) 코트 또한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이다.

여기에 럭키슈에뜨 특유의 올빼미 패턴을 금속단추에 새기고, 시즌 테마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프린트 안감 등 디테일을 살리는 포인트로 활용했다.

쟈뎅 드 슈에뜨에서 이어온 실크 드레스 라인 또한 다양한 길이와 컬러로 선보인다. 몸의 곡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실루엣의 드레스에 프린지(다소 짧은 술 장식) 디테일을 더해 성숙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퍼(fur) 액세서리를 더해 풍성함을 더했다.

럭키슈에뜨의 디자인 디렉터 김재현 이사는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의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던 것과는 차별화해 좀 더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하고자 했다"며 "좀 더 넓은 의미로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이 생활 속에서 소소하게 경험하는 낭만이 얼마나 아름답고 소중한지를 럭키슈에뜨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