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 금일 분양홍보관 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7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석수스마트타운, 광명국제디자인클라스터 등 개발호재도 풍부

[사진 =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단지' 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기준금리 1% 시대에 접어들며 이자수익보다 임대수익이 더 높기 때문이다.

수익형 부동산의 높은 인기 속에서도 대형쇼핑단지가 위치한 지역은 지하철 등 대중교통시설 연계성이 우수하고, 입지와 교통, 편의시설 등 3박자를 갖추었기 때문에 배후수요 확보가 유리하여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광명역세권은 KTX 광명역이 위치해 서울을 비롯해 전국 각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해안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해 주목받고 있다. 또 세계적 가구업체 이케아, 창고형 대형마트인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등의 글로벌 쇼핑단지들이 몰려있다.

한국자산신탁(주)가 27일 분양홍보관을 오픈하는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KTX 광명역, 이케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코스트코 광명점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여 원스탑 라이프를 누릴수 있는 최적의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광명역세권 8-1블록에 위치해있으며 지하 6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5~244㎡ 총 232실 규모이며, 광명역세권 개발지구 내에는 석수스마트타운과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2017년 완공예정) 사업이 진행 중이다.

석수스마트타운은 의료 및 IT 관련 우량 중소기업 17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이미 컴퓨터 냉각장치 부문 세계1위를 달리는 잘만테크와 금강씨엔텍, 바이오써포트 등이 입주해 있고,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에는 국내외 800여 개의 디자인 및 LED산업체가 들어설 계획이다.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부지 내에는 CGV영화관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미술용품 원스톱 마켓과 컨벤션센터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도보 약 5분 거리에 KTX 광명역과 1호선이 위치하여 서울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KTX를 이용해 전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강남순환도로(2016년 개통예정), 수원-광명 고속도로(2016년 개통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고 KTX 광명역을 경유하는 신안산선(여의도역~안산중앙역, 2018년 개통예정), 월곶-판교선도 예비타장성 재조사중으로, 광역 및 대중교통망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의 분양일정은 오는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청약을 진행하며, 31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4월 1일과 2일에 계약을 받는다. 입주는 2017년 7월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광명시 일직동 510-12번지 공작기계회관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1644-188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