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스텔라 사가’ 사전등록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4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4일, 모바일 비행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 사가 for Kakao(이하 스텔라 사가)’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텔라 사가’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세계관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짜릿한 비행전투를 즐길 수 있는 비행 어드벤처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 쉬운 조작법, 다양한 성장요소,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해 ‘뇌정전기(雷霆战机)’라는 명칭으로 중국과 대만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후 누적 다운로드 1억5000만건을 돌파하고 중국 애플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및 매출 순위에서 한 달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 받은 작품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스텔라 사가’는 스릴 넘치는 비행전투의 재미뿐 아니라 부가적인 다양한 시스템을 접목해 성장과 수집의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잘 만든 게임”이라며, “검증된 게임성에 넷마블만의 서비스 역량을 더해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한다.

또 ‘스텔라 사가’에 바라는 점을 사전등록 페이지 내에 댓글로 남기면 회차 별로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몬스터길들이기’ 등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의 재화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tellarsaga)를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스텔라 사가’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온라인 페이지(http://mar.by/SVat) 및 모바일 페이지(http://mar.by/SVb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