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판매 증가, 현명하게 구매하려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6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금연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전자담배를 구매하려는 사람들도 증가 하고 있는 추세이다. 전자담배는 독한 연초담배 보다 중독성이 적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최근 주목을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수많은 전자담배 브랜드들도 생겨나고 있다. 이렇게 많은 브랜드들 중 어떻게 하면 전자담배를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

현명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브랜드별로 세트 구성품에 대한 가격을 비교해봐야 하며 A/S의 유무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다면 품질보증기간은 언제인지도 알아두어야 한다. 또한 배터리의 안전성 또한 체크해야 하는데 배터리에서 흐르는 전류가 일정해야 심지가 타지 않고 오래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전전자담배 매장 별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각기 다르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해보는 것이 좋다.

다니엘전자담배가 전국에 대리점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위치한 다니엘전자담배 매장에서도 꾸준히 손님들을 맞고 있다.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에서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베가전자담배 시리즈 제품과 국내식품향료 액상인 다니엘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다니엘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액상이다. 이는 최근 활성화된 전자담배 시장에서 다니엘 쥬스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대전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에서는 포인트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회원가입 시 제품을 구매할 때 마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액상 구매 시 전자담배 기기 세척은 물론 코일도 무료로 교체해주고 있다. 전자담배기기, 액상별로 무료시연이 가능하여 직접 사용감을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액상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내세워 신탄진, 송촌동, 중리동, 법동, 비래동 등등의 인근지역 단골 고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다니엘코리아 전자담배, 액상 등의 구입 문의는 대전 다니엘전자담배 대덕점 (http://blog.daum.net/yusin25615 / 042-627-7989)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다니엘전자담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