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별자리 종합] 2015년 3월 6일 오늘의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6 11: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운세-띠별/별자리 종합]

◆ 띠별


◆ 쥐띠-타오르는 열정과 의욕도 좋지만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시작하기 전에 주위 사람들이나 지인에게 꼼꼼하게 상의한 후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48년생: 위기의 순간에는 순간적인 임기응변을 발휘한다면, 능히 좋은 기회로 바꿀 수 있다.
60년생: 집안 일은 잘 풀리나 직장이나 대인관계에서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72년생: 자신의 자존심과 작은 실리보다는 대를 위해서 개인적인 일은 희생할 수 있어야 한다.
84년생: 무엇이든 넓게 보고 움직여야 한다. 작은 일에 연연해서는 큰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


◆ 소띠-번거로운 일이더라도 어설프게 일에 대한 마무리를 하지 말고 확실하게 정리하는 게 내일을 위해서도 좋다.

49년생: 자식이 진정으로 원하고 소질을 보이는 전문 분야를 살려 주라. 문을 열어두어라.
61년생: 막바지 단계에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선배나 조언자에게 도움을 청하라.
73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할 경우에 가능한 망설이지 말아라. 당신은 이미 결정했다.
85년생: 몸과 마음이 힘들 때일수록 몰입은 금물이다. 편안한 시각으로 바라보라.


◆ 호랑이띠-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듯 하다가 마무리가 시원치 않을 수 있다.

50년생: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들뜬 마음을 가라 앉히고 세상을 보라.
62년생: 인생에 대박이란 없다. 무엇이든 노력한 만큼 받는 것이니, 허황됨에 물들지 않도록.
74년생: 이성간에 관계회복에 좋은 날이다.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오늘을 놓치지 말도록.
86년생: 사람과 사람이 어울리며 살아가는 동안에는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를 찾는 것이 좋다.


◆ 토끼띠-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하지 말라. 곧 그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는 것이다.

51년생: 자신의 주장을 조금은 낮출 필요가 생기는 날이다. 손해 보는 것 같아도 결국은 이득.
63년생: 베풀 수 있으면 자기보다 못한 사람에게 인정을 베풀고 살아라. 훗날 돌아올 것이다.
75년생: 윗사람의 의도 파악을 신중 하게 잘해야 한다. 명령을 잘못 이해하면 큰 손실이 예상.
87년생: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도모하려 하지 마라. 자신이 주체가 되어야 잘 풀린다.


◆ 용띠-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친한 사람의 부탁도 자신은 물론 상대방에게도 도움이 되지 못한다.

52년생: 돈이란 쓸데 써야 된다. 그래야만 진정한 가치를 얻을 수 있으니, 명심해야 한다.
64년생: 어려운 사람이 있으니 조건 없이 도울 수 있는 마음가짐이 반드시 필요하다.
76년생: 인간의 마음은 갈대와 같다. 마음을 움직이는 건 신뢰와 믿음일 것이다.
88년생: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마음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 길을 반드시 찾을 것이다.


◆ 뱀띠-평소에 그렇게 원하던 재물이 손 안에 들어오나 나가는 재물이 더 많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53년생: 돈을 쫓아 움직이면 그나마 얻을 수 있는 이문도 날아간다. 뜻을 쫓아 움직여라.
65년생: 지나간 배는 잊고 새로운 배를 마련하는 게 이롭다.
77년생: 직장인은 직장에서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된다. 승승장구의 운이다.
89년생: 신혼부부인 경우에는 사소한 일로 감정이 상할 수 있다. 믿음을 가지면 걱정없다.


◆ 말띠-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소 마음이 불편할 수 있다. 무리하게 투자하는 것은 그다지 권할 것이 못 된다.

54년생: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이 풀릴 수 있으니, 당당하게 소신껏 대처하라.
66년생: 끌려 다닌 상황이 오래 되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현재의 상황을 환기시킬 필요가 있다.
78년생: 차분하게 처신하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하루이다. 너무 나서지 않도록 조절하라.
90년생: 자신보다 못한 처지의 친구가 있다면, 위로해 주도록 하라.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 양띠-적절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다. 우유부단함 보다는 과감한 추진력으로 일을 실행하기 좋은 날이다.

55년생: 경쟁력 있는 분야에서 압도적인 위치를 자리잡게 된다.
67년생: 오늘 하루는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편이 당신에게 필요할 것이다.
79년생: 취미활동을 통하여 대인관계를 넓히는 것도 살아가는 방법이다. 잘 활용해야 한다.
91년생: 동급생이나 하급생과의 충돌이 예상되니 가급적 부딪히지 말고 주의하는 것이 좋다.


◆ 원숭이띠-미루고 있던 계획이 있으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시작하기 좋은 날이다.

56년생: 사업이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참아라.
68년생: 주위동료나 동네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된다. 가급적이면 행동이나 말을 조심하라.
80년생: 그 동안 고생하신 부모님께 오늘 하루만이라도 효도하여 훗날에 후회하지 말라.
92년생: 오늘은 부모님을 위해 집안 일을 도와드리면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이다.


◆ 닭띠-평소에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57년생: 난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은 이미 그런 사람이다.
69년생: 외부로 나가 일이 생기면 늦은 오후에 이동하는 편이 좋다.
81년생: 진정한 친구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자진해서 친구가 되어주는 것이다.
93년생: 주변 사람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기운을 내도록.


◆ 개띠-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그 일에 대해서 당황할 필요는 없다.

58년생: 당신이 반드시 이겨야 하는 건 아니지만, 진실할 필요는 있다.
70년생: 내 고집을 부리다가 아쉬운 소리를 하게 될 수 있으니, 겸손하게 조언을 들어라.
82년생: 풍랑이 불고 비바람이 몰아쳐도 사랑은 영원불변의 항로 표지와 같다. 이겨낼 수 있다.
94년생: 소중한 사람과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두려워하지 말고 받아 들이도록 하라.


◆ 돼지띠-무심코 그냥 흘려 보내기가 아쉬운 날이다. 오늘을 놓치면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모른다.

59년생: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라.
71년생: 늦은 저녁 외출은 삼가고, 부부지간에 그 동안 못다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필요하다.
83년생: 부자의 공통점은 얼마나 많이 버느냐에 있는 게 아니라 지출을 어떻게 통제하느냐에 달려 있다.
95년생: 사소한 사건으로 부모와의 다툼은 먼저 사과로써 용서를 비는 것이 좋다.




◇ 별자리


◆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성적이나 성과가 기대 이하로 나와도 절대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그 동안 자신이 한 일에 대한 결과이기 때문입니다.자신의 한일에 대해서는 자신이 책임져야 함을 알게 되는 하루입니다.만약 새벽부터 학원에 다니며 자신을 개발하는 주변사람들에게 그 동안 느껴 보지 못했던 존경심이 들고 자극을 받아 뭔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솟아나네요.생각만 하지말고 자신의 의지를 행동으로 옮길 필요가 있습니다.


◆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빚보증이나 취직보증을 요청 할것입니다.당신 성격에 당신은 앞뒤 가리지 않고 들어 줄것입니다.지금은 일시적으로 남을 도와 줬다는 생각을 할지 모르나,그러한 생각은 오래 가지 않을것입니다.지금 차라리 싫은 소리 한번 듣는게 좋습니다.반드시 그러한 부탁이 들어오면 매몰차게 거절하세요.그런 행동이 장기적으로는 그 사람과의 관계를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미리미리 서류나 중요한 문서등을 챙겨야 낭패를 당하지 않으니 늘 하던 일이라도 오늘은 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여행을 하게 되면 가벼운 접촉 사고가 생겨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여행하는 기분이 망치게 됩니다. 차량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지갑을 도난당하거나 물건등을 잃어버리게 되니 주의를 잘 살피고 지갑등을 잘 관리하십시오.


◆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그 동안 각박하게 살아온 당신은 오늘 하루라도 여유를 챙기는게 좋습니다.금전적인 여유도 생기니 그간 챙기지 못했던 일들을 하나씩 챙길 마음에 분주합니다.곗돈이나 꾸어주었던 돈을 받게 되거나 잃어 버렸다가 찾은 통장에 꽤 많은 잔액이 있어 갑자기 공돈이 생깁니다. 한푼두푼 모아 두었던 동전을 정리하니 작은 살림 하나는 장만할 금액이라 무거워도 은행가는 길이 가볍습니다.


◆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그 동안 열심히 노력해 왔는데 생각보다 성과가 안나오던 사람이나, 주위 사람에게 신경을 열심히 썼는데도 불과하고 냉대를 받았던 사람에게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답이 있는 하루입니다. 지금까지의 섭섭한 감정을 단숨에 날려버릴 수 있을 정도로 당신의 노력이 보상을 받습니다.


◆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새로운걸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은 비록 도움이 않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데 좋습니다.또한 누군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할수 있습니다.당신 몸이 고달프고 힘들어도 들어주는게 좋습니다.조만간 당신도 그 사람에게 똑같은 부탁을 할수있습니다.


◆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타인의 단점을 나무라기 보다는 당신의 단점부터 지키는게 유리합니다.그러한 행동이 지금은 당신을 힘들게 할수도 있으나 결론적으로 당신을 빛나게 할수도 있습니다.


◆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소극적인 태도를 버리고 보다 적극적으로 당신을 PR하여야 합니다.세상은 당신의 존재를 잘 알지 못합니다.보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의견을 피력하고 상대방에게 당신의 의견을 설득하세요.그래야만 그러한 길이 당신이 살수 있는 길입니다.


◆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직장인들은 직장에서 구설로 인하여 상황이 심각해질수 있으니 미리 행동가짐을 조심하는게 당신의 신상에 좋습니다.혹 지금 당신이 다니는 경쟁회사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 올수도 있습니다.아무리 좋은 조건을 제시한다고 하여도 반드시 당신의 본분을 지키는게 유리합니다.


◆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시간의 소중함을 알고 헛되이 하루를 보내면 않됩니다.당신에게 하찮은 시간이라도 어제 죽은 사람에게는 소중한 시간이라는 말을 명심하는게 좋습니다.비록 지금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많아 보이나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생각하지도 못한 불로 소득이 생길것입니다.그렇다고 당신의 지출은 늘리면 않됩니다.당신에게 들어온 불로소득은 단지 오늘만 있는 불로소득입니다.이 말 반드시 명심해야 합니다.또한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건 결국 당신도 똑같이 당할 수 있습니다.


◆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새로운 사람에 대하여 미리 않좋은 선입관을 버리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에게 돌아오는것도 크게 보일겁니다.이러한 경우는 살아가면서 반드시 당신이 지켜야할 사항입니다.단지 오늘만 이렇게 하라는 소리는 아닙니다.반드시 지키고 행하는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