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6~12일 봄 의류 상품 최대 80% 할인전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6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리오아울렛 의류 매장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6일부터 12일까지 ‘해피 스프링 페스티벌’을 열고 여성복과 남성복, 아웃도어, 캐주얼 등 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여성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 린컴퍼니, 조이너스에서는 따뜻한 봄 날씨에 입기 편한 봄 상품을 선보인다.

올리브데올리브의 티셔츠와 원피스는 각각 1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재킷은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린컴퍼니의 블라우스와 재킷은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조이너스의 티셔츠와 블라우스는 각각 1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남성 브랜드에서도 트렌치코트, 재킷 등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바쏘옴므에서는 바지와 재킷을 각각 3만원대와 7만원대부터, 트렌치코트는 15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지오지아와 프롬에서는 댄디한 스타일의 맥코트를 9만원대부터 선보이며, 이지오의 트렌치코트는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코모도스퀘어의 재킷은 5만원대부터 제공하고, 서광모드의 정장은 9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웃도어와 캐주얼 브랜드에서도 봄 상품을 내놓는다.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의 티셔츠와 바람막이 재킷은 각각 3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와일드로즈의 바지와 방수재킷은 각각 3만원대와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캐주얼브랜드 테이트와 클라이드에서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MLB의 후드티셔츠와 맨투맨티셔츠는 각각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