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핫토픽]신지 유병재 결별,이태임 논란,애니멀즈 폐지,강남 남주혁,김재중 31일 입대,김준수 XIA,가구 만드는 남자,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강정호 홈런,달빛 어린이병원,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지 유병재 결별
혼성그룹 코요태의 홍일점 신지와 프로농구선수 출신 유병재가 연인 관계를 마무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4일 한 매체는 신지와 유병재는 지난해 여름 연인 관계를 끝냈다고 보도했다.

지난 2011년 봄부터 본격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그해 가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그들은 지난 2012년 말 한 차례 헤어졌지만 2013년 초 다시 연인이 됐다.

결국 지난해 서로 바쁜 생활을 하면서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유병재는 지난 2007년 프로농구단 전주KCC 이지스에 입단하며 프로농구선수 생활을 본격 시작했고, 지금은 선수 생활을 그만뒀다.


▼이태임 논란
'욕설논란'에 휩싸인 배우 이태임(29)이 예능에 이어 드라마까지 하차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관계자는 지난 3일 한 매체를 통해 "이태임이 SBS 주말극 ‘내 마음 반짝반짝’까지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주 감기 몸살로 미뤘던 분량을 찍은 이날(3일)이 사실상 마지막 촬영이었다. 제작진에게도 건강상 문제를 이유로 유감스럽게 하차한다는 뜻을 밝혔다”며 “죄송하다는 뜻을 거듭 강조했다. 현재 상황으로는 추가 촬영이 생길지 모르겠으나 하차는 확정이다. 이태임이 하차해도 누군가 새로 그 자리를 대신하진 않고 자연스레 빠지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앞서 이태임은 ‘띠동갑 과외하기’ 제주도 촬영서 걸린 감기 때문에 지난달 27일 경기도 일산 탄현 스튜디오에서 예정된 ‘내 마음 반짝반짝’ 촬영에 불참했다.

일부에서는 촬영장서 제작진과의 마찰도 있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 이 관계자는 “경력이 얼마 되지 않은 PD와 이태임 사이 마찰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몸싸움까지 벌일 정도는 아니었지만 어느 정도 소란을 피운 것은 맞다”고 목소리를 냈다.

이태임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춥지 않냐’ 욕설을 했다는 논란이 일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사진=트위그스 홈피]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연인 트위그스와 약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영국 연예매체 피플은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연인 FKA 트위그스와 약혼했다고 알렸다.

패틴슨의 한 측근은 “패틴슨이 트위그스와 결혼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로버트 패틴슨의 약혼 소식의 그의 전 연인이었던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로버트 패틴슨과 결별 후 동성연인과의 모습이 자주 목격돼 충격을 줬다.


▼애니멀즈 폐지
MBC는 ‘일밤’의 ‘애니멀즈’의 폐지설에 대해 확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다.

MBC 예능국의 한 관계자는 4일 한 매체에 “‘애니멀즈’가 폐지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면서 “현재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논의 중인 것은 맞지만 폐지 여부에 대해 결정된 것이 없다”라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애니멀즈’가 폐지되고 설날 특집으로 방송됐던 ‘복면가왕’이 대체한다고 보도했다. ‘복면가왕’은 현재 좋은 평가를 받아 정규 편성이 확정된 상태로 방송 시간대는 정해지지 않았다.

‘애니멀즈’는 ‘아빠 어디가’의 후속으로 지난 1월 25일 첫 방송된 동물 프로그램으로 시청률 부진을 겪고 있었다.

▼강남 남주혁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 강남과 남주혁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오후 방송한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강남과 남주혁은 강남의 모교가 있는 하와이를 찾았다.

이날 강남은 모교인 하와이 미션 아카데미 고등학교에 도착하자 남주혁에게 자신이 자주 앉았던 벤치와 항상 점심을 먹었던 테이블, 친구들과 놀던 추억 등을 소개했다.

이어 교장은 강남의 고교 시절 졸업앨범을 공개했다. 사진을 본 남주혁은 “살이 빠져서 달라진 것이 아닌 것 같다. 뭘 한 것 같다”며 웃으며 말했다.

남주혁과 강남은 오는 10일 방송부터 본격적인 수업을 받는다.


▼김재중 31일 입대
그룹 JYJ의 김재중(29)이 오는 31일 군대 현역으로 입대한다.

4일 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현재 출연 중인 KBS 2 드라마 ‘스파이’ 촬영과 팬미팅 콘서트를 마치고 31일 입소한다"고 밝혔다.

동방신기로 데뷔한 김재중은 JYJ로 활동하며 10년간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한류 스타이다.


▼김준수 XIA
김준수(XIA)가 솔로 3집 첫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3일 가수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어제(3일)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열린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를 열어 1만 팬과 만났다. 이미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한 XIA의 오사카 공연은 오는 5일까지 3일간 3만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3일 자정에 공개한 솔로 3집 ‘FLOWER’의 타이틀 곡 ‘꽃’ 무대를 최초 공개한 XIA는 웅장한 노래에 맞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준수의 앨범은 국내에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3일 XIA의 3집 음원이 공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니, 소리바다, 엠넷, 멜론, 올레 뮤직 등에서도 10위권 내를 기록하고 있다.

김준수(XIA)는 오는 5일까지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공연을 계속할 예정이다.


▼가구 만드는 남자
배우 이천희가 ‘가구 만드는 남자’를 발간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첫 에세이 ‘가구 만드는 남자’를 발간한 배우 이천희는 최근 발행된 ‘엘르 데코’ 봄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천희는 “한번은 원하는 걸 만들고 나서 집에 갖다 놓으려는데 못 들겠더라”라며 “디자인만 생각하고 공간에서의 실용성을 놓친 거다. 시행착오가 많았다”고 밝혔다.

‘가구 만드는 남자’를 발간한 이천희의 자세한 이야기는 ‘엘르 데코’ 봄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수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이 가인을 위해 피처링에 참여한다.

4일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오는 12일 발매되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의 피쳐링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네 남자와 가인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모두가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피처링은 물론, 작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인은 오는 12일 오전 0시에 발표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를 통해 새로운 금기에 도전하겠다고 밝혀 화제였다.

이번 앨범은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강정호 홈런
강정호가 시범경기에서 홈런포를 날렸다.

국산 거포 강정호는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더네딘 오토 익스체인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시범경기에 6번타자 유격수로 선발출장, 2타수 1안타 1타점 1볼넷을 기록했다.

강정호는 5-0으로 리드한 3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상대 투수 마르코 에스트라다의 볼을 우중간 홈런으로 연결했다.

메이저리거 추신수는 홈런 소식에 “강정호가 좋은 출발을 한 것 같다. 반가운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활약으로 메이저리그에서 성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달빛 어린이병원
보건복지부는 야간·휴일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달빛 어린이병원’을 현행 9개소에서 15개소로 늘린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곳은 인천 계양·경기 용인·충남 서산·경북 포항·경남 양산·부산 동구로, 빠르면 이달부터 진료를 시작한다.

지난해 9월 도입된 달빛 어린이병원은 365일 밤 11~12시까지 열며 휴일에도 최소 저녁 6시까지 운영하는 소아과 병의원이다.

지난해 달빛 어린이병원의 야간·휴일 이용자는 전년 동월 대비 두 배 이상 증가, 10만명을 넘어섰고, 이용자 만족도 조사결과 87%가 ‘지인에 추천’할 것이고 답하는 등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신지 유병재 결별,이태임 논란,애니멀즈 폐지,강남 남주혁,김재중 31일 입대,김준수 XIA,가구 만드는 남자,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강정호 홈런,달빛 어린이병원,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신지 유병재 결별,이태임 논란,애니멀즈 폐지,강남 남주혁,김재중 31일 입대,김준수 XIA,가구 만드는 남자,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강정호 홈런,달빛 어린이병원,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