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GS25와 ‘서머너즈 워’ 제휴 삼각김밥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4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편의점 GS25과 함께 자사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제휴 삼각김밥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GS25에서 판매되는 ‘서머너즈 워’ 삼각김밥을 구매하고 쿠폰번호를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해당 제품 구매 시 ‘GS&포인트’를 적립 받은 참여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3’도 추가 증정한다.

쿠폰번호는 서머너즈 워 삼각김밥 포장지 전면 하단에 있는 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게임 내 ‘이벤트’ 메뉴의 ‘쿠폰 교환소’에 입력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한정판 몬스터인 ‘페어리 퀸’을 제공하는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지난 23일 오후 5시부터 자신이 사용한 에너지량에 따라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각인된 소환석, 신비 소환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8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조만간 진행될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개발 이야기와 신규 콘텐츠의 정보를 미리 공개했다.

더불어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길드전 사전 등록 프로모션(http://event.com2us.com/ci/2015/02/sw_pre/event)도 진행하는 등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