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숨은 골목 여행하러 떠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4 08: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일투어, 오사카 골목 산책 금까기 출시

[사진=내일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개별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내일투어가 이색적인 상품을 내놓았다. 쇼핑과 미식의 명소 오사카를 구석구석 여행할 수 있는 ‘오사카 골목산책 금까기’다.

최근 국내에서 뜨고 있는 경리단길처럼 오사카의 뜨는 골목을 탐방하는 개별 자유여행 상품이다.

오사카 골목산책 금까기 상품 예약자 전원에게는 오사카 골목 여행을 돕는 한정판 미니 일러스트 가이드북 <오사카 골목산책>을 비롯해 오사카 주유패스(교통패스) 1일권, 한스킨 밀키 스테인 틴츠 코랄, 한스킨 콜라겐 마스크팩 등 총 4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개별자유여행 상품인 만큼 코디네이터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일정 조정이 가능하고 숙박일수, 출발 인원에 제한이 없다.

항공과 호텔이 포함된 상품가는 1인 2박3일을 기준으로 39만9000원부터다.

상품 특전으로 제공하는 <오사카 골목산책>은 내일투어와 오사카관광국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미니 일러스트 가이드북이다. 내일투어를 통해 오사카에 다녀온 4명의 일러스트 작가와 비주얼 디렉터가 직접 만든 그림과 영상으로 오사카의 숨은 골목을 소개한다.

예쁜 카페 거리 나카자키초부터 갤러리와 작은 숍이 모인 우츠보 공원, 도사보리강의 운치를 즐기는 나카노시마, 도톤보리 뒷골목 맛집 탐방까지 흥미로운 내용과 그림이 가득하다.

내일투어 해외영업2팀 임창순 부장은 “내일투어는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에 걸맞는 다채로운 맞춤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골목산책을 통해 오사카의 숨은 매력을 더욱 만끽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02-6262-505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