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간 핫토픽]첼시 토트넘,정은우,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신분당선 정자역,인격 행동장애,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엠버 꿀성대 교관,총기에 GPS 부착 의무화,원정화,2015 서울모터쇼,김건모 성유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2 17: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승옥[사진=유승옥 인스타그램]


▶토트넘 꺾은 첼시 무리뉴 감독 “쿠르투아 없었으면 결승전 못 와”

토트넘 핫스퍼를 꺾고 캐피탈 원 컵 우승컵을 들어올린 첼시FC의 조제 무리뉴 감독이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를 언급했다.

첼시는 2일(한국시간) 오전 1시 영국 런던에 자리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과의 2014-2015 캐피탈 원 컵 결승전에서 존 테리의 결승골과 토트넘 수비수 카일 워커의 자책골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결승전에서 첼시는 주전 골키퍼 쿠르투아 대신 페트르 체흐를 선발로 내세웠다. 체흐도 여전히 세계 정상급 기량을 갖춘 선수지만, 쿠르투아 입장에서는 결승전에 선발로 나서지 못한 것이 아쉬울 수 있었다.

무리뉴 감독은 우승 후 인터뷰에서 쿠르투아의 선발 제외를 의식한 듯 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무리뉴 감독은 “쿠르투아가 없었다면 결승전에 오르지 못했을 것이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졌을지도 모른다”고 쿠르투아를 칭찬했다.

▶정은우-박한별 과거 셀카 화제…“다정한 분위기 눈길 가네”

배우 정은우와 박한별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셀카가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박한별은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촬영 당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은우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한별은 하재숙과 함께 정은우를 가운데에 두고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정은우-박한별, 잘 어울리네” “정은우-박한별, 환상의 커플이다” “정은우-박한별, 둘이 오래 사겼으면 좋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우리 결혼했어요' 헨리·이종현·예원·공승연 합류…가상 배우자 선택 본인이 직접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 합류한다.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슈퍼주니어-M의 헨리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

네 남녀는 오늘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존 커플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예정이어서 네티즌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분당선 정자역 ‘고무 타는 냄새’로 일시 정지

2일 오후 12시 30분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에서 고무 타는 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접수돼 30분간 전동차 진입이 통제됐다가 운행이 재개됐다. ㈜신분당선 측은 "현재 건설공사가 진행 중인 정자역에서 광교역까지(2단계 연장선)구간에서 연기와 냄새가 터널을 타고 정자역에 퍼진 것으로 보인다"며 "정자역에 화재상황이 없는 것이 확인돼 바로 열차 운행을 재개했다"고 설명했다.

▶인격 행동장애, 남성이 여성보다 2배 이상 많아…

매년 인격이나 행동 장애로 병원 진료를 받은 사람이 1만3000~1만4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진료 환자 중에는 남성이 여성보다 2배 이상 많았으며 3명 중 2명은 10대~30대였다. 2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심평원)에 따르면 작년 '인격 및 행동의 장애(질병 코드 F60~69)'로 진료 받은 환자는 1만3028명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K팝스타4’ 케이티김-니가 있어야 할 곳, 현장 시청자 심사위원단 "무대 끝나고 열광의 도가니"

'k팝스타4' 케이티김이 지오디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은'을 불러 TOP8에 진출한 가운데 무대를 직접본 한 시청자 심사위원단의 진술이 나왔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최고의 8명을 뽑는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시청자 심사위원단에서 활동한 한 시청자는 "케이티김의 무대가 최고였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이 시청자 심사위원단은 "케이티 무대가 가히 최고의 무대라고 꼽고 싶네요" 라며 "무대가 끝나고 정말 열광의 도가니였다. 장내가 한참동안 술렁술렁했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진짜사나이' 엠버, 꿀성대 교관 목소리에 '지·아이·엠버'로 변신

'진짜 사나이' 엠버가 꿀성대 교관 목소리에 '지·아이·엠버'로 돌변, 두려움을 떨쳐냈다.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엠버가 꿀성대 교관의 말 한 마디에 공포를 이겨내는 모습을 보였다.

엠버는 절벽 하강 훈련을 앞두고 평상시 모습과 달리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보였다. 겁 먹고 긴장한 엠버는 교관이 말하는 것을 제대로 알아 듣지 못하고, 다른 말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꿀성대 교관은 엠버에게 "손가락 펴고 과감하게 뛰어와"라고 명령했고, 꿀성대 교관 말 한 마디에 엠버는 과감하게 땅 밑으로 진격했다.

▶총기에 GPS 부착 의무화

엽총과 공기총 등 총기류에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부착 및 위치 추적이 의무화되고, 개인의 소량 실탄·소형 공기총 소지도 전면 금지된다. 또 총기 관리 장소를 현행 '전국 경찰서'에서 '주소지 또는 수렵장 관할 경찰서'로 제한하고, 특히 실탄은 수렵장 인근에서만 구매하고 남은 실탄도 수렵장 관할 경찰서에만 반납해야 한다. 당정은 총기를 수렵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도록 원천 차단한다는 계획이다.

▶‘2015서울모터쇼’ 입장권 인터넷 예매 시작

'기술을 만나다 예술을 느끼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5서울모터쇼 입장권 인터넷 예매가 실시된다. 인터넷 예매 활용시 현장구매보다 1500원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2015서울모터쇼 개최를 앞두고 오는 3월 31일까지 입장권 인터넷 예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입장권은 예매 사이트 옥션 티켓(ticket.auction.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입장료는 일반 및 대학생 8500원, 초·중·고생 5500원이다. 현장 판매 분(일반인 및 대학생 1만원, 초·중·고생 7000원)에 비해 각각 1500원 할인된 금액이다.

▶김건모-성유리 극비 결혼설

가수 김건모와 성유리의 극비 결혼설’에 대한 진실이 밝혀져 화제다. 지난 2010년 ‘국민가수’ 김건모와 ‘원조 요정’ 성유리가 미국 뉴욕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소문이 돌아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바 있다. MC 성유리는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녹화에서 ‘결혼설’ 이후 5년 만에 재회하게 된 김건모에게 “남편”이라고 불러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간첩 원정화, 14살 딸에 유리컵 던지며 "같이 죽자"…결국 형사입건

여간첩 원정화가 중학생 딸을 폭행했다가 형사입건된 사실이 드러났다.

2일 경기 군포경찰서는 원정화가 지난 1월 27일 자신의 집에서 술에 취해 딸 A(14)양에게 유리컵을 던지며 "같이 죽자"고 소란을 피운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고 밝혔다.

당시 원정화는 경찰로부터 입건 통지를 받은 후 화가 나 딸에게 화풀이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