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모디네일·젤네일 1+1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2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샤, 2세대 '더 퍼스트 에센스‘·’보랏빛 앰플‘ 출시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3월 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모디네일, 젤네일 1+1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모디네일·젤네일 1+1 =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3월 1주차 위클리핫 이벤트로 '아리따움 모디네일과 젤네일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VVIP/VIP 고객을 대상으로 아리따움 젤네일 도구를 50% 할인한다.

모디쥬이시 네일즈는 1월 신제품으로 사랑스러운 블라썸 컬렉션 11종이 추가 됐으며, 모디 글램 네일즈는 글래머러스한 컬러와 다양한 글리터네일 등 196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모디 네일 컬러젤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가 발색돼 누구나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아리따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해당제품 2개 구매시 5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홀수로 구매시 1개 제품은 정상가가 적용된다. 뷰티포인트 적립이나, 타 쿠폰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사진=미샤 홈페이지]


◇미샤, 2세대 '더 퍼스트 에센스‘·’보랏빛 앰플‘ 출시 이벤트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2세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월 2일부터 22일까지 2세대 '더 퍼스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구매 시 클리어토너(125㎖)와 5겹 화장솜(40매)을 증정한다.

또,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코노미 패키지(130㎖)를 1만원에 판매하는 파격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식빵 4+1 이벤트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인기식빵 4+1 이벤트 = 파리바게뜨가 ‘인기식빵 4+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3월3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식빵 4개를 구매하면, ‘정통우유식빵’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식빵 4+1’ 이벤트 대상 제품은 파리바게뜨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식빵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대로 토스트해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식빵 ‘그대로 토스트’를 비롯해 우유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 100℃의 뜨거운 물로 반죽한 후 저온 숙성해 쫄깃하고 담백한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식빵과 고소한 옥수수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옥수수식빵’, 지난 2월 출시한 신제품 '치즈토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치즈토스트’는 깊은 치즈의 맛과 부드러운 식빵의 조화가 만드는 맛 궁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체다와 고다, 에멘탈 치즈 등 고급 치즈가 식빵에 박혀 토스트를 하면 사르르 녹는 치즈의 맛과 부드러운 식빵의 식감으로 여성고객층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단숨에 인기식빵에 등극했다.

식빵의 구매횟수는 해피포인트 카드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경우 자동으로 기록된다. 남은 구매횟수와 증정쿠폰은 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증정된 ‘정통우유식빵’ 쿠폰의 사용 기간은 4월15일까지다.


 

마스타카드 프로모션 [사진=마스타카드 제공]


◇마스타카드, 해외 호텔 및 리조트 프로모션 = 마스타카드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호텔과 여가시설 예약 및 사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 경비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숙박비와 여가비를 줄이고, 체크아웃 연장 등 편의성을 더해 보다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마스타카드로 2박 이상 결제 시 최저보장요금에서 20%가 할인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웨스틴, 쉐라톤, 르메르디앙, 세인트 레지스, W호텔 등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소속 숙소 이용 시 적용된다. 혜택은 한국에서도 쉐라톤, 워커힐, 웨스틴 등 스타우드 계열의 숙소에서도 동일 적용된다.
또 6개월 내에 신설된 신규 호텔에서 숙박할 경우, 객실 사정을 반영하여 룸 업그레이드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7월 13일까지 이어지며, 2016년 7월 14일까지 숙박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참여 호텔 등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마스타카드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http://goo.gl/H3VvY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가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복합 휴양공간인 센토사에서도 마스타카드 혜택이 제공된다.
2015년 5월 31일까지 센토사 내 유니버셜 스튜디오 원데이패스(성인)를 현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10(SGD) 할인은 물론 $13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외에도 S.E.A 아쿠아리움과 Adventure Cove워터파크 원데이패스(성인)를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또 12월 31일까지 마스타카드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내 식당에서 결제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마스타카드 싱가폴 센토사 지역 할인 프로모션 사이트(http://goo.gl/QeTdwp)를 이용하면 된다.

마스타카드는 태국 여행 시 쇼핑과 식도락, 숙소까지 세 분야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http://goo.gl/ijiiVc)도 마련했다. 태국의 센트럴 백화점(Central Department Store) 또는 센트럴월드(Zen@Centralworld)에서 마스타카드 카드를 보여주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3천바트 이상 구매 시에는 100바트 상당의 Central 바우처가 지급된다. 또 태국의 유명 식당인 르 그랜드 란나(Le Grand Lanna, Chiang Mai)에서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타이 정통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푸켓 카타 락스 리조트(Kata Rocks Resort)에서는 프로모션 코드 ‘MCP’를 입력하고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된다. 센트럴백화점과 센트럴월드 할인 및 바우처는 2015년 10월 31일까지 제공되며 레스토랑과 리조트 할인은 12월 31일까지 연중 제공된다.

2015년에는 미국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할 때에도 마스타카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내 주요 프리미엄 아울렛인 데저트힐스 프리미엄 아울렛, 라스베가스 프리미엄 아울렛, 우드버리 커먼 프리미엄 아울렛, 와이켈 프리미엄 아울렛, 소그라스 밀스 5곳에서 게스트 서비스를 방문하여 마스타카드를 제시하면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할인 가이드북’을 받을 수 있다. 가이드북에 명시된 Valentino, DKNY, Tommy Hilfiger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가이드북’을 제시하고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최고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 와이켈 프리미엄 아울렛을 제외한 네 곳의 아울렛에서 당일 US$750~1000 이상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캐리어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미국 발급 마스타카드 고객은 해당되지 않으며, 프로모션 정보와 아울렛 별 구매금액 등은 마스타카드 프로모션 사이트(http://goo.gl/bs7eK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 이벤트 [사진=원할머니보쌈 제공]


◇원할머니보쌈족발, 창립40돌 기념 6개 브랜트 체험쿠폰 이벤트 =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풍성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1년 동안 원앤원에서 운영하는 6개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슈퍼패스 쿠폰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세 가지다. 먼저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모리샤브, 족발중심 등 원앤원 브랜드 매장에서 받은 응모카드의 행운번호를 공식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원앤원 매장 또는 메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응모해도 된다. 이때 1975~1980년대 원앤원과의 추억 사진을 응모하면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원앤원 브랜드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힌 후 응모해도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40명에게 6개 브랜드의 무료 및 할인 시식권이 담긴 슈퍼패스 쿠폰북을 제공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원앤원의 무료 시식 차량 원쌈카 출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달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nGrandma)을 이벤트 게시물에 ‘원앤원’, ‘슈퍼패스’, ‘40주년’ 키워드를 넣어 회사나 학교에 원쌈카가 출동해야 하는 사연을 올려주면 된다. 당첨된 3명의 사연자 회사 또는 학교로 원쌈카가 출동해 담백하고 야들야들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