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간 핫스타] 차태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원, 신화 런닝맨, 론다 로우지 ufc,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조권, 한상봉 박성균 콩두 스타리그, 안재욱 결혼, 홍종현 유라 우리 결혼했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1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차태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원, 신화 런닝맨, 론다 로우지 ufc,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조권, 한상봉 박성균 콩두 스타리그, 안재욱 결혼, 홍종현 유라 우리 결혼했어요]

▶ 차태현

차태현이 두 딸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1일 KBS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배우 차태현이 동료배우 엄태웅의 집에 가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엄태웅의 호출에 연예계 ‘다둥이 아빠’ 차태현은 태은이와 수진이와 함께 엄태웅의 집으로 간다.

차태현은 “첫 애니깐 그렇게 눈물나지”라고 말하며 울보 엄태웅을 놀렸다.

14개월 차태현의 막둥이 차수진은 방송에서 똘망한 눈망울로 인형같은 모습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KBS2에서 방영된다.

▶ 정원

가수 정원이 별세했다.

1960년대 인기가수 정원(본명 황정원)은 지난 28일 서울 자택에서 향년 72세로 별세했다.

정원은 이날 오후 6시 50분 자택에서 급성심장마비로 숨졌다.

‘허무한 마음’, ‘미워하지않으리’ 등의 히트곡을 남긴 정원은 1966년에는 MBC 10대 가수상을 수상했다.

고인의 빈소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 준비됐으며 발인은 5일 오전 9시 30분, 장지는 서울 추모공원이다.

▶신화

‘신화’가 런닝맨에 출연했다.

그룹 ‘신화’는 1일 방송되는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등장한다.

‘신화’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과 ‘런닝맨 팀’과 함께 ‘상남자 레이스’를 펼친다.

이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출연자들은 ‘진흙탕 미션’ ‘짝 피구’ ‘산 오르기’ 등 미션을 수행했다.

‘신화’와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1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론다 로우지

론다 로우지가 타이틀 5차 방어전에서 승리했다.

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UFC 184' 여성부 밴텀급 경기에서 섹시 파이터 론다 로우지(28)는 상대 캣 진가노(32)를 상대로 14초만에 이겼다.

론다 로우지는 UFC 5연승으로 UFC 여성부 사상 최단기간 승리를 달성했다.

경기가 시작되자 진가노의 니킥을 막은 로우지는 스트레이트 암바 기술로 14초만에 서브미션 승리를 따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 유도 동메달리스트인 로우지는 종합격투기 통산전적 11승 무패를 기록하며 챔피언타이틀을 지켰다.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이 최종우승 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최종우승했다.

계란말이·닭볶음탕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며 먹방을 펼친 백종원은 시청률 17% , 최고접속자 2만 6227명을 기록하며 우승했다.

백종원은 “와이프와 정말 사랑하고 잘 살고 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그런 건 없다”며 “와이프에 대해 안 좋은 얘기가 많은데 예뻐해 주셨으면 좋겠다. 와이프 사랑한다”라고 우승소감을 말했다.

▶한상봉-박성균

‘콩두 스타리그’ 한상봉 박성균의 대결이 펼쳐진다.

1일 서울 강남 대치동 곰eXP Studio에는 프로게이머 한상봉과 박성균의 ‘콩두 스타리그’ 결승전이 열린다.

승부사 한상봉은 대회 무패의 박성균을 맞아 전체 스코어 2대1로 앞서가고 있다.

1세트는 한상봉이 가져갔다. 서킷브레이커에서 박성균의 벙커링을 막은 한상봉은 저글링 역습을 통해 승리를 따냈다.

라만차에서 벌어진 2세트에서 한상봉은 노스포닝 3해처리 전략을 했다. 이후 저글링-뮤탈리스크 조합으로 박성균의 테란을 무력화시키며 2승을 먼저 가져갔다.

3세트는 박성균의 반격이 이어졌다. 앞선 경기에서 초반 공격 실패 후 졌던 박성균은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이겼다. 2해처리 체제의 한상봉은 뮤탈리스크로 피해를 못주면서 박성균에게 1세트를 뺏겼다.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with 콩두’ 결승은 7전4선승제로 승자는 2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안재욱

안재욱이 결혼설을 부인했다.

지난 28일 한 매체는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가 5월 결혼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는데, 안재욱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재욱은 “정식 프러포즈도 못한 상황”이라며 “결정되어진 상황이라면 여러분에게 왜 알리지 않겠냐. 인생의 가장 커다란 새로운 고민을 하는 요즘, 많은 분의 축복 속에 일을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한 명의 우쭐함이 이처럼 축복 받을 일을 어지럽게 만들어 당황스럽다”며 “그 정도의 기사면 소속사에 확인 정도는 하고 내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편하게 데이트를 하는게 행복하다는 안재욱은 “중요한 일이 생길 시 꼭 직접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홍종현-유라

가상 부부 홍종현과 유라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이섬을 갔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모델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는 남이섬으로 여행을 갔다.

이날 유라는 “남이섬은 커플이 추울 때 자주 가는 여행 코스다. 나와 붙어 있으려고 하나”라며 묻자, 홍종현은 “약간 그런가 보다”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겨울 연가’ 패러디를 했는데 홍종현이 “같이 붙어 있는 눈사람이 부럽다”고 말하자 유라가 홍종현의 볼에 뽀뽀했다.

홍종현과 유라는 3월 방송을 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한다.



차태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원, 신화 런닝맨, 론다 로우지 ufc,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조권, 한상봉 박성균 콩두 스타리그, 안재욱 결혼, 홍종현 유라 우리 결혼했어요 차태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원, 신화 런닝맨, 론다 로우지 ufc, 백종원 마이리틀텔레비전, 조권, 한상봉 박성균 콩두 스타리그, 안재욱 결혼, 홍종현 유라 우리 결혼했어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