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창원공장, 직원자녀 초청 'I Love Chevy'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7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직원 자녀 100여명, 회사로 초청해 가족과 직장의 소중함 일깨워

[사진=한국지엠 제공]

아주경제 김태형 기자 = 한국지엠 창원공장(본부장 김형식 전무)은 27일 직원 자녀들을 회사로 초청해 가족과 직장의 소중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I Love Chevy'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지엠은 봄방학 기간을 맞아 초등학생 직원 자녀 100여 명을 창원공장으로 초청해 회사 소개 영상물 관람, 과학체험 쇼인 '쉐보레 사이언스 매직쇼', 마술 공연 및 체험 기회 등을 제공했다.

이번 초청행사에는 과학분야 전문가들이 과학을 좀 더 재미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한 공연형태의 과학체험 쇼와 일상 속 과학 이야기들에 흥미와 재미를 더해서 참가 자녀들이 과학에 대해 보다 많은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SBS 스타킹 영광의 마술왕인 최형배 마술사를 초청하여 기존의 마술보다 더욱 다이나믹하고 강력한 퍼포먼스가 이루어지는 마술 공연과 공연 후에는 우리 주변의 간단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마술을 배워보는 시간을 마련하여 자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었다.

아울러, 평소 부모님께 말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속마음을 글로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한 '부모님께 편지쓰기' 시간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존경,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도 가졌으며, 초청행사에 참여한 자녀들에게는 회사에서 특별히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해 감동과 기쁨을 함께 선사했다.

한국지엠 창원공장 김형식 본부장은 "직원 자녀들을 회사에 초청하여 이런 행사를 갖는 것은 자녀들이 부모가 다니는 회사에 대해 좀더 이해하고 그로 인해 부모님을 더욱 사랑하고 존경하게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루어 진 것이다"며 "미래의 주인공이 될 자녀들이 한국지엠 가족의 일원으로 건강하게 잘 자라서 우리 나라의 소중한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 창원공장은 매년 '한국지엠 가족 한마당 행사', '직원가족 초청행사' 및 '직원자녀 초청행사' 등을 통해 가정과 직장은 하나의 공동체라는 인식으로 회사발전을 위해 노사가 함께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