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효명, 안젤라베이비에 무한애정 드러내..."나를 180도 바꿔놓은 사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6 20: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황샤오밍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배상희 기자 = 중국 유명 배우 황샤오밍(黄晓明·37)이 연인 안젤라베이비(25)를 향한 무한 애정을 과시해 화제다.

중국 신원천바오(新聞晨報)는 최근 황샤오밍이 내달 3일 방영을 앞둔 드라마 '금수연·화려모험' 제작발표회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여자친구 안젤라베이비에 대해 이같이 언급했다고 26일 보도했다.

황샤오밍은 이날 인터뷰 중 연애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 "사랑을 하면 실제로도 드라마에서처럼 상대방에게 집착하는 편"이라면서 "다른 사람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온 신경을 집중한다"고 솔직한 답을 털어놨다.

이어 그는 "안젤라베이비는 이런 나를 이해해줬고 사랑으로 나를 180도 다른 사람으로 변화시켰다"면서 감출 수 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중국 유명 배우 황샤오밍은 모델 겸 배우 안젤라베이비와 12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2010년부터 5년째 공개적으로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황샤오밍은 지난해 한 공식 석상에서 안젤라베이비와 2015년에 결혼을 하겠다고 깜짝 발표해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