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유럽 챔피언스리그, 야야투레 결장 맨시티vs수아레즈 바르셀로나 1차전 중계 하이라이트 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5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유럽 챔피언스리그, 야야투레 결장 ‘맨시티’ vs 수아레즈 멀티골 ‘바르셀로나’ 16강 1차전 중계 하이라이트 동영상…유럽 챔피언스리그, 야야투레 결장 ‘맨시티’ vs 수아레즈 멀티골 ‘바르셀로나’ 16강 1차전 중계 하이라이트 동영상

유럽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야야투레가 결장한 맨시티가 FC바르셀로나 수아레즈의 멀티골에 무너졌다.

25일 잉글랜드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서 열린 2014/2015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야야투레가 결장한 맨시티를 맞아 수아레즈의 FC바르셀로나는 2-1 승리를 거뒀다.

이날 맨시티에 맞선 승리로 인해 베르셀로나는 8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게 됐다.

원정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바르셀로나는 초반부터 강하게 몰아붙이면서 맨시티 선수들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었다.

특히 바르셀로나의 메시는 이날 완벽한 컨디션으로 맨시티 공격을 이끌었지만 최종 주인공은 EPL을 정복했던 수아레스였다.

수아레즈는 전반 16분 각도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왼발 슛으로 맨시티의 골망을 갈랐고 전반 30분 호르디 알바의 크로스를 오른발로 마무리하며 바르셀로나의 저력을 과시했다.

맨시티는 후반 24분에는 세르히오 아게로가 한 골을 만회했지만 후반 29분 수비수 가엘 클리치가 퇴장당하며 바르셀로나에게 무너졌다.

그러나 바르셀로나 역시 메시가 경기 종료 직전 페널티킥을 얻어냈지만 맨시티 조하트의 선방에 막히는 등 아쉬운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메시는 유럽축구통계전문인 영국 후스코어드 닷컴에서 양 팀 통틀어 최고 평점인 8.7점을 받아 MOM에 선정됐다.
 

[영상=Fútbol Mundial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