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고영욱 “엄마 밖을 못나와” 눈물, 전자발찌 3년 죄에 비해 형량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4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고영욱 “엄마 밖을 못 나와” 눈물, 전자발찌 3년 죄에 비해 형량은?…고영욱 “엄마 밖을 못 나와” 눈물, 7월 출소 후에도 전자발찌 3년 부착 죄에 비해 형량은?

고영욱이 오는 7월 10일 출소 예정인 가운데 “엄마가 밖을 못 나오신다”며 눈물을 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출소 후에도 전자발찌 3년 부착 선고가 내려져 죄에 대한 형량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

출소를 앞둔 고영욱과 그의 어머니를 비롯한 가족들은 동물들의 일상을 소개하는 TV프로그램에서 훈훈한 가족애와 강아지들에 대한 사랑을 선보인 바 있다.

고영욱의 출소일은 24일 현재 117일 남은 상태로 가족과 지인들의 면회로 힘을 얻으며 수감 생활을 착실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고영욱은 지난해 8월 열렸던 4차 항소심에서 "평생 아들과 강아지들밖에 모르고 사셨던 엄마가 집 밖에 나오지 못하고 있다. 엄마를 생각하며 구석에서 몰래 울며 편지를 썼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평소 밝은 성격으로 알려졌던 고영욱의 어머니는 현재 외부와의 연락을 끊은 채 집에서 두문불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영욱의 이웃은 "엄마가 처음에 사건 나면서부터 여태까지 한 번도 안 나왔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영욱은 현재 안양교도소에 수감 중이며 출소 후 전자발찌 부착 3년이 추가 시행된다.

고영욱 “엄마 밖을 못나와” 눈물, 전자발찌 3년 죄에 비해 형량은?…고영욱 “엄마 밖을 못나와” 눈물, 7월 출소 후에도 전자발찌 3년 부착 죄에 비해 형량은?
 

[영상=didtjdah123's channel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