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사상최대치...개인회생자대출 신청자 '저축은행 승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4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힐링모아'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국내외 할 것 없이 경제불황은 갈수록 심해지고, 나라의 근간이 되는 서민들은 버는돈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생활비로 인해 카드사용이 증가하게 되고, 그마저도 여의치 않게 되면 카드론 및 각종 대출들로 이어져 결국 감당하기 힘든 빚으로 남게되는 경우가 많다.

가계부채 1100조원 시대가 말해주듯이 나라살림이 힘들어지니 당연히 서민들의 삶은 힘들어질 수 밖에 없고, 나라곳간은 비어가고 경제성장률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그 부담은 고스란히 서민들에게 돌아올 수 밖에 없는 것 이다.

때문에, 채무로 인한 이자조차 감당하지 못하고, 빚독촉 및 그로인한 스트레스로 정상적인 생활을 영위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경우, 정부에서 시행하는 구제제도인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파산면책제도등을 통하여 채무조정을 받는 사람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개인회생제도의 경우 채무의 최대 90%까지 탕감받을 수 있고 변제기간도 3~5년으로 비교적 짧아 비교적 빠르게 재기할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많은 신청자가 몰리고 있다.

하지만 채무조정을 받은 개인의 경우 채무로 인한 스트레스에서는 해방될 수 있지만 최장 5년간 소득에서 최소생계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이 채무변제에 사용되기 때문에 힘겨운 생활은 이어질 수 밖에 없다.

또 절약을 하며 생활을 한다 해도 질병, 사고, 실업 등 얘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을 경우 가계사정은 숨 쉴 구멍조차 찾을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개인회생대출 이용 고객들중 대부분은 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중대출 , 대환 대출 뿐 아니라 높은 고금리의 대부업 전환대출인 직장인 대출 , 소득이 없는 여성전문대출 이 가능한지를 알지 못하고 높은 금리의 대부업체 혹은 불법개인사채의 악순환을 끊지 못하는 현실이 심각하다.

중요한건 인터넷등에 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의 정보를 사전 조사를 통해 취득할 필요가 있다.

진행 전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신청,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대출상품등을 체크하고 개인회생 대출 잘하는 곳으로 정식 인가받은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며, 업체의 이익을 위해 높은 금리의 대부업체를 안내하는 곳 보다 저축은행등과 같은 고객의 입장에서 낮은 저 금리대출을 안내해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대출은 진행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또한, 꼭 필요한 자금인지, 자신의 현 소득으로 감당이 가능한지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는것도 매우 중요하다.

세람저축은행 수탁법인 업체 힐링모아(www,hope-loan.com)는 “개인회생자 , 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 들도 대출이 가능하나 대출을 받기 전, 변재계획을 정확히 세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 전했다.

또한, 개인회생자들을 위해 기존 고금리 사용자들을 위한 저금리 대환 대출부터 인가후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파산면책후 대출, 여성대출, 직장인대출 등 저신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일대일 맞춤형 대출 상품을 운용 및 교사 개인회생 , 소방공무원 개인회생등 , 대기업이나 공무원개인회생등 재직이 확실한 분들도 상담이 가능하다.

무료상담문의 : 1877-53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