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천정명·최강희, 본격 러브라인…"놓치기 싫었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1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하트투하트' 천정명이 최강희와 본격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3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에서 고이석(천정명)은 차홍도(최강희)에게 "니가 내 품에 안기는 순간 놓치기가 싫더라. 그냥 뭐 내 여잔 줄 알았어"라며 가슴 설레는 고백을 전하더니 "널 좋아하는 이유를 도저히 찾아낼 수 없다는 게 내 지금 딜레마야"라고 털어놨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지만 홍도를 치료하기 위해 이석은 홍도에게 헬멧을 벗고 출근할 것을 제안하며 이석은 홍도에게 "상담 일지에 너의 장점 10가지 이상 써온다"라는 숙제를 내줬다. 차에서 내려 집으로 들어가는 홍도를 불러세운 이석은 홍도에게 다가가 품에 안으며 "지금 콩깍지가 씌었지만 언제 벗겨질지 모른다"며 홍도가 상처받을 수도 있다고 걱정했다. 이어 "그때는 그때고. 어쨌든 뭐, 그래도 한 번 갈 때까지 가 보자"라며 사랑을 속삭였다.

홍도에게 헬멧 없이 출근하기 숙제를 내 준 이석은 홍도의 출근길을 쫓는 사랑의 스토커가 됐다. 홍도의 뒤를 쫓으며 출근길을 지켜보던 이석은 홍도가 사람들 틈에서 두려움을 느끼고 주저앉자 전화를 걸어 "나 너 믿는다. 병원에서 봐"라며 그녀를 이끌어줬다. 홍도가 병원에 도착하자 차에서 나타난 이석은 홍도가 두르고 있는 목도리를 당기며 "뻔뻔하게, 다른 남자가 준 목도리를 하고 와? 아직 좋아하긴 일러. 이제 시작이야"라며 퉁명스럽게 말했다.

서로를 향해 달달한 마음을 들어내며 러브라인을 본격 가동한 이석과 홍도의 애정행각에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천정명이 선보이는 고이석표 달달한 대사가 여심을 사로잡으며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본격 러브라인 가동과 함께 차홍도 치료 프로젝트가 박차를 가하기 시작하며 앞으로 극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