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 8주년 맞아 인기 상품 8개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31 21: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이 오는 2월1일 오픈 8주년을 맞아 2월11일까지 ‘8주년 전국민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8대 상품 특가전’을 통해 인기 상품 8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우 1등급 등심(100g/냉장)’을 롯데/현대카드로 결제 시 4490원에, ‘맥심 모카믹스(50포)’를 4650원에 판매한다.

또 ‘전국민 할인 쿠폰’ 이벤트도 준비해 롯데마트몰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8%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롯데/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 청구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8% 할인 쿠폰’은 3만원 이상, ‘5% 청구 할인’은 7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롯데마트는 지난 2007년 구로, 중계, 서울역점 등 수도권 점포에서 온라인 서비스를 첫 시작했으며 이후 전국 배송망 체계를 구축하고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진행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여 왔다.

롯데마트몰은 영업규제와 장기 불황 속에서도 PC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편의성을 기반으로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에 맞춰 물류 및 배송 시스템 개선, 온라인 전용 마케팅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 부문장은 “롯데마트몰 8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을 보답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라인 쇼핑 시장이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온라인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