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제이에스티나 뮤즈 선정…시크한 매력 더하는 주얼리 아이템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3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이에스티나]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하이 테이스트 패션 주얼리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J.ESTINA RED)’는 ‘하이-테이스트 패션 주얼리 (High-Taste Fashion Jewelry)를 슬로건으로 기존에 보여지던 주얼리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규 브랜드로 지난해 런칭 후 첫 번째 뮤즈로 공효진을 선택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효진은 틀에 박힌 패션이 아닌 트렌드 속에 본인만의 위트와 스타일링을 반영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시킨 스타로 제이에스티나 레드가 추구하는 주얼리를 가장 잘 담은 여배우이자 지난해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에 힘을 실어준 주인공이기도 하다. 공개된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첫 번째 광고 비주얼에서는 공효진만이 가지는 유니크함이 묻어나는 스타일링과 시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포즈에 마케트 (Maquette) 주얼리가 유니크하게 매치되어 트렌디한 매력이 돋보인다.

광고에 등장한 마케트 주얼리는 건축의 축소 모형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는것과 같이 단순히 주얼리로만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조각 혹은 건축물처럼 구조적인 디자인이 시크하게 표현된 라인이다. 미니멀하고 모던한 실루엣에 조형미가 더해진 주얼리인 마케트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공효진 진주 반지’, ‘공효진 모빌 목걸이’ 등의 닉네임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SS 시즌 새로운 광고 비주얼은 2월 패션 매거진과 제이에스티나 레드 온라인 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