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르니·아르마니꼴레지오니 등 해외명품대전…최대 8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30 0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본점 에비뉴엘 시작으로 8개 점포에서 순차적 진행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롯데백화점이 본점 에비뉴엘을 시작으로 8개 점포에서 ‘제 13회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2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500억원 물량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본점 에비뉴엘 3층 행사장 및 본 매장에서 오는 2월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는 마르니, 아르마니꼴레지오니, 브루넬로쿠치넬리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단독 브랜드인 엘리든 등 총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2월5~8일 열리는 본점 ‘해외명품대전’은 단일 명품 행사로는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전년보다 50개 늘어난 총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0억원 물량의 해외명품을 선보인다. 참여브랜드와 물량이 늘어난 만큼 2월5~6일에는 본점 9층 행사장과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7~8일에는 9층 행사장에서만 진행한다. 호텔 행사장에는 에트로,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폴스미스, 훌라, 겐조 등 명품잡화 및 의류를 전개하고 행사장에는 프리미엄 패딩과 모피,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선보인다. 

본점 행사에서는 에트로,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등 주요 잡화브랜드와 프리미엄슈즈 및 프리미엄 패딩∙모피 상품군을 강화했다. 프리미엄슈즈의 경우 스튜어츠와이트먼, 라꼴렉시옹 등 총 25개 브랜드와 에르노, CMFR, 노비스, 줄리아나테조 등 총15개의 프리미엄 패딩∙모피 브랜드가 처음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 파라점퍼스, 노비스, 바이에토르, 필립플레인, 맥케이지 등 총 40여개 브랜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행사도 준비했다. 2월5일부터 3월8일까지 점포별로 진행되는 행사에서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당 2매)에게 호주 시드니 여행권(4박6일)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본점 해외명품대전에서 프리미엄 패딩 및 모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7%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화장품 샘플 및 초콜렛도 제공한다. 

이번 해외명품대전은 기존 4개 점포(본점, 잠실, 대구, 부산본점)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8개 점포(에비뉴엘월드타워점, 광주점, 강남점, 분당점)로 두배 늘려 진행한다. 본점 에비뉴엘(2월1일까지)을 시작으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2월12~15일, 잠실점 2월27일~3월2일 등 3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김지은 롯데백화점 해외패션 부문장은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겨울 시즌오프 행사 이후 명품 브랜드의 재고 수량이 전년 대비 평균 30% 이상 늘었다”며 “재고 소진과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최대규모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