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 데이‧어퓨데이 '특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9 1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금강제화, 복복복 페스티벌… 4000만원 상당 금강상품권 증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월 29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어퓨데이 [사진=어퓨 홈페이지]


◇어퓨, 3일간 ‘어퓨데이’ 최대 30% 할인 =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어퓨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퓨 회원에 한해 진행되며, 기초, 메이크업, 바디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단, 웜업 신상품 및 소품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꾸준히 사랑받는 어퓨의 베스트셀러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롱웨어 에센스 립스틱', '매직 모공커버 밤', '포 유어 아이섀도우' 등은 30% 할인, 사해 소금이 함유돼 피부를 집중케어 해주는 '에센셜 소스 솔트크림', 2mm 미세심으로 디테일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슬림-핏 펜슬 젤 라이너' 등은 20% 할인된다.

'어퓨데이' 행사는 다른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한정수량으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올리브영 데이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올리브영 데이, 촉촉 보습 제품 ‘원데이 특가’ =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가 1월 29일 단 하루 보습제품을 모아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킨케어, 립, 핸드, 바디, 헤어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원데이 특가 참여 브랜드는 바이오오일, 닥터자르트, 카밀, 오가닉스, 식물나라, 트릴로지, 니베아, 더마비 등이다. 이와함께 유리아쥬, 바이오더마, 아벤느, 눅스, 비쉬 등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구매시 CJ ONE 포인트가 2배 적립된다. 단, 브랜드별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또 2014 올리브영 VIP 회원을 대상으로 코티지 바디로션(200ml) 6종, 사포렐 젠틀 클렌징(250ml), 이브로쉐 엘릭시르 세럼과 데이크림, 라노립스 101 오인트먼트, 불독 오리지널 페이스 스크럽(100ml) 등 제품을 20%~30% 할인한다.


 

금강제화복복복 페스티벌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 복복복 페스티벌… 4000만원 상당 금강상품권 증정 = 금강제화가 설 명절을 맞아 1월 30일부터 2월 22일까지 ‘복복복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등(20명), 2등(200명)을 뽑아 총 4000만원의 금강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응모권을 작성한 후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0일 금강제화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발표한다.

또 ‘복복복 페스티벌’ 기간 동안 금강제화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브루노말리 매장에서는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정관장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인삼공사, 정관장 선물세트 10% 할인 =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1월 30일부터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정관장 로드샵과 농협, 백화점 등에서 ‘홍삼정 듀얼세트’, ‘현 기품을 드리다’ 등 정관장 선물세트와 인기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업이나 개인 중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5%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정관장 로드샵에서는 KB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로 1만원에서 6만원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10만원 미만의 실속형 제품부터 3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롯데마트몰 8주년 이벤트 [사진=롯데마트몰 홈페이지]


◇롯데마트몰 ‘8주년’ 생일 기획전 = 롯데마트의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2월 11일까지 '전국민 생일파티' 기획전을 준비했다.

롯데마트몰은 전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8%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나 현대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3만원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8대 대표상품 특가'도 진행한다. 한우 1등급 등심(100g)을 1인 2kg 한정으로 4000원대에 판매하고, 무농약 현미/검정찰현미는 50% 할인, 맥심 모카믹스 커피(50포)는 2800원 할인한다. 또 플레이 스테이션4 콘솔도 특가로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