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 온라인샵 단독 '게릴라 특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8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월 28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 게릴라 특가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올리브영, 온라인샵 단독 '게릴라 특가' = 헬스&뷰티 전문점 올리브영이 1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온라인샵 단독 게릴라전'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게릴라 특가 이벤트로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으로 '메디힐 아쿠아링 마스크', '메디힐 미백수분 숯 마스크'는 50% 할인 판매하고, 'Faith in Face 애프터샤워룩 하이드로겔 마스크', '디어 바운스 치즈 크림', '로레알 토탈 리페어5 마스크(200m)', '유세린 하이알루론 데이 크림 포 드라이 스킨'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또한, 게릴라 쿠폰 3종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시 5% 할인, 2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15%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하면 된다.


 

[사진=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제공]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옥션 ‘올킬’ 이벤트 =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 1월 28일부터 단 3일간 옥션의 ‘올킬’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1815를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브라더는 작년 겨울부터 자사의 대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1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 겨울 브라더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옥션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브라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1815’를 11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의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1815는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에 전화 기능까지 추가되어 좁은 공간에서의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급지 중 용지가 틀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긴 용지 가이드와 먼지 부착을 방지하는 고무 소재의 듀얼 롤러 그리고220mm의 짧은 C자형 용지 경로 등 브라더만의 용지 걸림 최소화 기술로 언제 어디서든 원활한 인쇄를 보장한다.


 

[사진=로이체 제공]


◇로이체, G마켓서 게이밍 마우스 VPRO 할인 이벤트 = 28일 IT 주변기기 전문 전문 업체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RAPOO의 게이밍 브랜드 VPRO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이체는 G마켓에서 26일부터 일주일 간 디지탈 할인매장을 통해 가격 할인 및 VPRO 게이밍 마우스 패드 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RAPOO는 2014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온쉽에서 결승전에 진출한 ROYAL CLUB의 공식 후원사이기도 하다. RAPOO는 앞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게이밍 브랜드인 VPRO 제품들을 올해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그 중 행사를 진행하는 VPRO-V20은 16만 가지의 백라이트 LED를 고객이 직접 좋아하는 색상으로 고를수 있고 스마트 브리딩 라이트 모드로 색상 변경이 서서히 점·소등되는 조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APM Breathing mode 설정시엔 게이머의 분당 클릭 주파수를 스스로 감지하여 브리딩라이트의 숨쉬기 속도가 게이밍 속도와 호흡을 같이 하여 게이밍 리듬을 갖게 하는 VPRO 만의 특화된 인공지능이 포함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