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화를 내고 싶더라도 차근차근 대화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8 07: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화를 내고 싶더라도 차근차근 대화 하세요

[이미지=아이클릭아트]


[1월 2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화를 내고 싶더라도 차근차근 대화 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사소한 만남이라도 오늘은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만약 당신이 지금 현재 연애를 하고 있는 중이거나, 이미 결혼을 한 기혼자이시라면 오늘은 상대방과 함께 지내는 하루를 적극 권장합니다. 작은 다툼이나 사소한 의견충돌마저도 없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함께 보낼 수 있을 테니까요. 함께 거리를 걸으며 데이트라도 하다가 길에서 돈을 줍게 될 지도? 아니면 배우자에게 뜻박의 선물을 받을수 있으니까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기분 전환으로 혼자 외출하는 것도 안 됩니다. 특히나 쇼핑은 금물. 무심코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열중해서 지갑을 잃어버릴 것 같은 날이로군요. 혹은 부주의한 실수로 진열된 상품을 망가트려서 대금을 물어주는 것 같은 사고를 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날입니다..;;; 누구를 만나거나 어디에 나갈 생각을 말고 집에 있는 편이 제일 좋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단지 오늘은 특히 과민하게 반응해 버릴 것 같은 하루이기 때문에 말을 조심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꽤 곤란한 일을 당할지도 모르겠네요. 이런날 괜시리 외출이나 여행은 뜻하지 않게 당신을 난처하게 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죽었다고 생각하고 조용히 집안에 머무르는게 좋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데이트도 생각한 만큼 풀리지 않고, 직장이나 가정에서도 당신의 생각과 의지와는 정반대로 움직 일것입니다.그렇다고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비록 오늘은 그러하지만 뜻하지 않게 꾸준하게 노력하면 오늘의 불행을 만회할수 있는 그러한 일이 생길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자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자식에게 오늘 지나치게 간섭하게 될 것 같습니다만, 자녀들도 나름대로의 생각이 있다는 점을 인정하시는 쪽이 바람직합니다. 너무 억누르다가는 오히려 반발을 사게 될 것 같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자식도 손안에서 키울때가 자식이지 커가면서 차차 당신의 손에서 벗어날 것입니다.그렇다고 너무 섭섭하게 생각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어찌보면 그러한 행동이 커간다는 증거겠죠.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화를 내고 싶더라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근차근 대화를 하도록 하세요. 진학/진로에 관련된 일이 있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좀 힘들겠군요. 여러가지로 마음이 혼란스럽고 고민을 하게 될 것 같은 하루입니다. 하지만 미래에 대해 결정을 해야 하는 일이니만큼 불안한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답이 발견될 것입니다. 여러가지로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중요할 하루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여러 방향에서 당신을 위한 행운이 몰려 올것입니다.당신이 강당하지 못할 정도의 행운이 몰려 올것입니다.이러한 행운이 오면 부담스러워 하지말고 모든 행운을 당신의 손으로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이러한 행운은 그동안 당신이 노력한 댓가에 대한 결과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머리가 맑고 의욕이 넘치니 당신의 능력이 한층 빛을 발하는 하루입니다. 모든 일이 시원시원하게풀리니 당신의 마음 또한 시원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쾌적해진 마음으로 가족을 대하니 자연히 웃음이 흘러나옵니다. 오랜만에 바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외출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너무 정직함이 오히려 손해를 볼수 있습니다.
세상을 살면서 정직함과 성실함도 필요로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오히려 더 많을수 있습니다.
당신의 신조가 정직, 성실이라고 하여도 오늘 하루만은 이러한 원칙에서 벗어나 어느정도 편법을 동원하는게 유리합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당신이 비록 지금 해야될 일이 너무 많고 자신의 능력밖의 범위에서 일어난다고 하여도 그렇다고 포기하시면 않됩니다.어쩌보면 행복한 일입니다.자신이 할 일이 많은건 어찌보면 그만큼 당신에게 행운입니다.세상에는 하고 싶어도 할일이 없어서 힘들어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러니 기쁜 마음으로 담담하게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만약 새로운 만남이 예약되있는 하루라면 행운이 함께할 것입니다. 당신의 호감을 숨기지말고 드러내보세요. 솔직함이 기교보다 차라리 나은 하루이니 아름다운 인연을 이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누군가 당신을 감시하고 배신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처녀자리 사람과의 만남이나 접촉은 금하는게 유리합니다.그렇다고 대놓고 그러한 행동을 하라는건 아닙니다.요령있게 하라는 것입니다.또한 저녁 약속이 있으면 가급적 집근처에서 약속을 잡는게 유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