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핫토픽뉴스]문성민 결혼"예비신부 앞에서 서브킹 타이틀",호날두 퇴장 "에디마르에 사과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문성민 결혼"예비신부 앞에서 서브킹 타이틀",호날두 퇴장 "에디마르에 사과한다"]

▶문성민 결혼
서브킹으로 등극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소속 배구선수 문성민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25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2015 V-리그' 올스타전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에 참가한 문성민은 서브킹에 오르며 예비신부에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문성민은 서브킹 콘테스트에서 118km로 서브킹을 차지했다.
문성민은 우승 소감에서 "우승 상금을 시즌이 끝나고 결혼 자금에 쓰겠다" 며 "(예비신부가)이 자리에 와있다. 보는 자리에서 서브킹 타이틀을 획득해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호날두 퇴장
선수 폭행으로 퇴장당한 호날두가 트위터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25일 호날두는 코르도바와 경기가 끝난 뒤 트위터를 통해 "에디마르와 다른 모든 분께 나의 생각 없는 행동에 대해 사과한다"고 말했다.
앞서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는 스페인 코르도바의 에스타디오 누에보 아르캉헬에서 열린 2014-15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코르도바와 원정 경기에서 선수폭행으로 퇴장당했다.
이날 경기에서 호날두는 후반 38분 페널티 지역 안에서 상대 수비수 에디마르의 다리 부위를 발로 걷어차고 주먹으로 얼굴을 가격해 결국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했다.
이로 인해 호날두는 2월 1일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 나올 수 없게 됐으며 경우에 따라 추가 징계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