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띠별 오늘의 운세] 보증을 부탁받지만, 하지 말아야 하는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5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월 25일 띠별 오늘의 운세]



◆ 쥐띠- 
당신이 베풀 수 있는 위치에 있을 때 조금이라도 베푸는 것이 유리하다.

48년생: 나에 대하여 자신감을 갖고 움직이는 게 확실히 유리하다. 막혔던 벽도 뚤린다.
60년생: 오랜만에 단절됐던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라. 머지않아 큰 도움으로 돌아올 것이다.
72년생: 잘 몰랐던 서로에 대한 신뢰를 확인하기 좋은 날이다.
84년생: 비바람이 몰아치는 풍랑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의 길을 막을 순 없을 것이다.


◆ 소띠- 약간의 마음의 번민과 갈등이 있을 수 있는 하루다. 잠시 잊고 야외로 나가 보는 것도 좋다.

49년생: 많은 대가를 바라지 말고 자신의 능력 내에서 진행하도록 하라.
61년생: 소소한 일에 신경을 쓰느니 더 큰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롭다.
73년생: 모든 것을 다 얻으려 하지 마라. 아까워하지 말고 투자해야 성사 시킬 수 있다.
85년생: 오늘은 결과보다 과정에서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이 있으니, 게으름을 버려라.


◆ 호랑이띠- 뒤를 보지 않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워 보인다.

50년생: 오늘은 이동수가 따르지 않는 날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집에 있는 편이 좋다.
62년생: 행운이 미소 짓기 전에 당신은 이미 준비를 갖추어 놓아야 한다. 아차 하면 저만큼 가 있다.
74년생: 직장에서 당신의 평가가 좋지 않게 날 수도 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는 게 좋다.
86년생: 힘들게 벗어 던졌던 짐이 어느새 다시 눈 앞에 다가와 있다. 아직은 긴장을 풀지 말도록.


◆ 토끼띠- 유통 서비스 관련 사람은 거래처 직원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길 수 있으나, 무시하고 넘어가라.

51년생: 새로운 일이 생겨도 붙잡으려고 하진 말라. 일부러 붙잡지 않아도 절로 찾아온다.
63년생: 계약에 있어서 꼼꼼히 따질 건 따져 계약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손실을 볼 수 있다.
75년생: 직장이나 모임에서 주위 어른의 보증 부탁이 있을 것이다. 아무리 친해도 하지 말자.
87년생: 또 다른 이성의 등장으로 새로운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 용띠- 자신이 어려울 때 진정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몇 명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52년생: 그 동안 진행해 오던 일이 누군가의 우연한 도움으로 배가 될 수 있다.
64년생: 아랫사람과 상의하고 행동하는 것도 어려움을 덜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76년생: 힘들다고 포기하는 것보다 한번 더 힘을 다한다면 행운은 알아서 찾아온다.
88년생: 기쁜 소식에 연연하기보다는 변화되지 않는 자신의 모습을 되새겨 보라.


◆ 뱀띠- 주위에 돕는 이가 많으니 이익이 그 안에 있을 수 있다.

53년생: 아랫사람과의 불화가 생기면 조용히 물러나고, 다독이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65년생: 지금 하는 일은 오히려 당신을 더 힘들게 한다. 조금은 환경이나 일을 바꾸는 게 좋다.
77년생: 거짓말을 해서는 안되나 때론 진실 중에도 입에 담아서는 안 되는 것이 있다.
89년생: 사람과 만나는 일이 즐거운 날이다. 집 안에 있기보다 외출해서 친구들을 만나라.


◆ 말띠- 사업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재기할 수 있으니 이는 다 선영의 도움이다.

54년생: 당신을 힘들게 하는 것은 오늘의 경험이 아니라 무의미한 어제의 회한과 내일의 공포다.
66년생: 시간은 위로하는 자요, 시간은 진통제이다. 시간이 지나면 잊혀진다.
78년생: 혼자 분주하게 움직여도 별 소득이 없는 하루다. 그래도 움직이지 않는 것 보다는 좋다.
90년생: 게으른 자는 그 손으로 숫가락에 밥을 얻고도 입으로 올리기를 괴로워한다.


◆ 양띠- 아무런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대가는 어디에서도 찾기 힘들다.

55년생: 작은 이익에 연연하면 큰 이익을 놓칠 수 있으니 대범하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67년생: 너무 공짜를 좋아하면 오히려 바가지를 쓸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도록.
79년생: 오늘 하루는 애정에서 길하니 이성친구는 무조건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91년생: 길을 걷는 중에 오래 전 헤어진 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다. 반가운 마음이 가득하리라.


◆ 원숭이띠- 거래나 문서작성 할 건이 있다면 신중한 검토가 필요할 것이다.

56년생: 남에게 자신의 일을 맡기면 원하는 대로 이룰 수 없으니, 자신의 능력으로 해내라.
68년생: 사사로운 정을 멀리하고, 최대한 중용을 지켜라.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한다.
80년생: 겁쟁이 개는 물지 않고 세차게 짖기만 한다. 당신이 그래서야 되겠나.
92년생: 자중하고 주위사람을 생각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편이 유리하니, 기운을 북돋아라.


◆ 닭띠- 계획한 돈 이외에 따로 들어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 신경을 좀 더 쓰는 게 좋겠다.

57년생: 게으름은 당신에게 화를 부른다. 주위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실천하는 하루를 보내라.
69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괜한 오해를 살 수가 있다. 불필요한 말과 행동은 조심하도록 하자.
81년생: 부모님께 어색하지만 애교를 부려 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다.
93년생: 정신적으로 많은 고민 거리가 쌓이겠지만, 단서를 찾음으로써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 개띠- 오래 앓던 병이 있다면 오늘 치료하기 좋은 날이다.

58년생: 도움을 받았던 지인에게 보은을 해야 할 하루다. 더 이상 늦추지 말아라.
70년생: 보고 싶은 것만 봐서는 안 된다. 보고 싶지 않아도 봐야 제대로 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다.
82년생: 오늘 당신의 인기는 상종가이다. 하지만, 현재의 인기는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다.
94년생: 친구들과 어울려서 방탕해 질 수 있다. 이 중요한 시기에 절대 좋게 볼 수 없다.


◆ 돼지띠- 회사원이라면 아랫사람의 행동으로 인하여 당신이 회사에서 주가를 올릴 수 있다.

59년생: 건강을 다시 한 번 체크 할 시점이다. 앞으로 10년이 편안하다.
71년생: 컨디션이 안 좋을 수도 있다. 하루의 시작은 간단한 운동으로 여는 것이 좋겠다.
83년생: 소소한 일이라도 다 의미가 있다. 늘 정성껏 다루는 습관을 갖도록 하라.
95년생: 항상 푸념거리만 늘어놓는 사람들이 있다. 되도록 멀리해야 화를 피할 수 있다.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