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양정원 전현무, 알고 보니 ‘헉’ 띠동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5 11: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연예계 핑크빛 1월, 전현무와 양정원도 합류할 수 있을까? 전현무와 양정원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전현무와 양정원은 같은 뱀띠다. 전현무는 77년 뱀띠이고 양정원은 89년 뱀띠이다. 전현무와 양정원은 동문이라면 동문이다. 전현무가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사회학 학사모를 썼다면, 한성대 무용학과를 졸업한 양정원은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 심리학과에 진학했다.

전현무와 양정원은 지난해 10월 22일 방송된 JTBC ‘러브 싱크로’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러브 싱크로’는 여성 출연자가 자신의 연예인 이상형과 근접한 외모, 조건을 지닌 일반인 남성 30인을 만나 최종 1인을 선택해나가는 연애 프로그램으로 당시 양정원은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보고 싶었다”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어필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열애설에 대해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한 바 있는 양정원은 지난 2012년 영화 ‘미확인 동영상’을 통해 스크린 데뷔했다. 언니 양한나는 SPOTV 아나운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