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필요한 자, 리솜포레스트로 가라! 리솜포레스트, SNS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5 09: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힐링이 필요한 친구를 추천하면 해브나인 힐링스파 무료이용권 증정

[사진=리솜포레스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리솜리조트는 새해를 맞아 주변인에게 힐링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SNS이벤트 '당신에게 힐링이 필요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솜리조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ResomResort)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신에게 힐링이 필요해 이벤트 게시물에 힐링이 필요한 친구를 소환해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추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추천한 친구에게 힐링이 필요한 재미있는 이유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해브나인 힐링스파 무료이용권(1인 2매)을, 50명에게는 음료교환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토)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 리솜리조트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새해를 맞아 리솜포레스트에서는 소원트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해브나인 힐링스파 내에 마련된 소원트리에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어 병에 담아 걸어놓으면 추첨을 통해 무료 스파이용권과 50%할인권을 보내준다.

스파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2월 25일 리솜포레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9가지 테마의 힐링프로그램을 지향하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아쿠아힐링, 뷰티힐링, 키즈힐링, 무브먼트힐링, 한방 힐링 등 편안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스타일의 힐링스파를 선보인다.

에너지 스파는 3개의 탕을 각각 차례대로 3분, 2분, 1분씩 입욕 후 15분 휴식, 사우나 코스로 진행되며 짧은 시간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많은 땀을 배출, 한층 개운하고 가벼워진 몸을 느낄 수 있어 중장년층에게 인기다.

해브나인 힐링스파 이용요금은 성인은 4만8000원, 소인은 3만6000원이다. 043-649-601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