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복·스키복전문 STL “최대 90% 파격세일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3 22: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양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시즌을 맞은 스노우보드복 업체들이 세일에 들어가며 겨울철 추운 날씨만큼 꽁꽁 얼었던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

2004년에 론칭한 보드복·스키복 전문 브랜드 ‘STL(http://www.stlsnow.com)’에서 겨울 보드복과 스키복을 최대 9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비정상 파격세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STL은 개개인의 라이딩 스타일을 연구하여 매년 실용적인 디자인과 성능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한 해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해 팔길이와 다리길이가 조절되는 키즈용 보드복을 제작해 패밀리 보드복의 완성을 원하는 고객에게 인기다.

이번 STL의 파격특가세일에서 보드자켓은 4만5000원, 보드팬츠는 4만원까지 할인되고, 1+1 보드복세트는 9만9000원 빅딜 이벤트로 진행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쇼핑할 수 있어 겨울철 보드복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스마트 쇼퍼들을 위한 이월보드복도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았던 제품들로만 구성돼있다.

STL 관계자는 “품질에 자신 있는 브랜드 보드복인만큼 무상으로 A/S를 지원해주고 있다”며 “이번 세일과 함께 한 달 간 카드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ST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태원본점, 학동점, 홍대점, 두타점, 죽전패션플러스몰로 이전한 분당점과 편안한 주차공간이 확보 된 안산점 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구로 마리오 아울렛점, 부천점, 수원점, 대전점, 이천아울렛점, 대구점 등이 있으며 최근 12월 초 오픈한 여주 375아울렛점도 있다. 또한 중국에서도 ‘북경점’까지 성황리에 오픈했다.

[보드복 스키복 파격세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