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파이낸스 아시아 선정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3 16: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지난 15일 세계적 경제전문지 파이낸스아시아(Finance Asia)가 주관한 ‘비즈니스 여행 설문 조사(Business Travel Poll)’에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3년 연속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됐다.

파이낸스아시아는 매년 1월 온라인 설문 조사로 방콕, 북경, 호치민, 홍콩, 자카르타, 마카오, 상해, 싱가포르, 시드니, 대만, 도쿄 등 아시아 도시별 최고의 호텔 및 항공사를 선정해 발표한다.

올해에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3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으며, 이어서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콘래드 서울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브라이언 백 총지배인은 “고객으로 하여금 특별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서비스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강점”이라면서 “전체 고객 중 재방문하는 고객이 약 50%를 차지하는 점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비즈니스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증거”라고 설명했다.

서울 외에 도시별 최고 호텔로는 도쿄-페닌슐라, 타이뻬이-W타이뻬이, 싱가포르-리츠칼튼 밀레니아, 상하이-그랜드하얏트 상하이-뉴델리-더 오베로이(The Oberoi), 뭄바이-타지마할(Taj Mahal), 마카오-포시즌 등이 선정됐다.

한편 이번 2015년도 설문조사는 파이낸스아시아 2월호에 게재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